소포스 다운로드

2020年2月5日

Sophos Home은 위험한 바이러스를 차단하고 맬웨어가 컴퓨터의 성능이나 파일에 영향을 미치지 못하도록 합니다. 그것은 해커에 대한 보루 역할을, 피셔, 및 신용 카드 사기, 사용자의 개인 데이터 및 정보에 대한 액세스를 방지. Sophos Home은 사용자가 불량 또는 손상된 사이트에 액세스하는 것을 방지하는 동시에 부모가 자녀가 액세스할 수 있는 웹 사이트의 유형을 필터링할 수 있도록 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가족과 친구를위한 이동 – 투 기술 지원 또는 인터넷 보안 전문가입니까? Sophos Home을 사용하면 복도에 있든 전 세계에 걸쳐 있든 상관없이 모든 사람이 사이버 보안을 쉽게 보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계정에 컴퓨터를 쉽게 추가한 다음 원격으로 보안 경고를 관리하고, 보안 설정을 조정하고, 모든 웹 브라우저에서 클라우드 관리 대시보드에서 스캔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Sophos Home의 기본 대시보드는 사용자가 보안 설정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을 통합합니다. 사용자는 각 컴퓨터에 연결된 보안 상태 업데이트 및 경고를 빠르게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보호할 컴퓨터를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Sophos Home은 강력하고 전문적인 등급의 바이러스 클리너를 제공합니다. 대부분의 전통적인 바이러스 청소기는 단순히 악성 코드 파일을 제거하는 동안, 우리의 깊은 검사와 청소는 여분의 마일을 간다.

그것은 추적 및 악성 코드의 잔재를 근절 – 바이러스를 포함 하 여, 트로이 목마, 루트킷, 그리고 스파이웨어– 이전 보안 소프트웨어 컴퓨터에 남아 있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컴퓨터가 처음에 감염되지 않은 것처럼 될 것입니다. “나는 소포스가 사용하는 것이 얼마나 간단한지 정말 좋아하고 확실히 그것을 추천 할 것입니다.” 추가 운영 체제를 위한 소프트웨어가 제공되지만 기술 지원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추가 운영 체제에 대한 Sophos를 다운로드하려면 지원되지 않는 소포스 바이러스 백신 소프트웨어 페이지를 방문하십시오. Sophos Home은 타사가 웹캠 또는 마이크에 액세스하려고 할 때 경고하여 Mac의 개인 정보를 보장합니다. 랜섬웨어는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악성 코드 감염 중 하나이며 점점 더 Mac을 대상으로 하고 있습니다. Sophos Home은 다른 보안 소프트웨어가 인식할 수 없는 새로운 랜섬웨어를 잡기 위해 Mac에서 랜섬웨어와 같은 행동의 징후를 감시합니다. 데이터를 암호화하는 알 수 없는 것이 감지되면 작업을 종료하고 데이터를 미리 변조된 상태로 롤백합니다. 소포스 홈은 맥 OS X와 호환 10.8 이상, 뿐만 아니라 윈도우 7 이상. 그것은 웹 대시 보드에서 보안을 관리하는 매우 간단하고 사용자 친화적 인 프로세스가 있습니다. 대시보드에는 사용자가 프로그램을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되는 심층적인 문제 해결 도움말 가이드와 FAQ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Sophos Home은 사기성 피싱 공격의 일부로 생성된 사이트를 포함하여 악의적이거나 잠재적으로 손상된 웹 사이트를 차단하여 안전한 브라우징, 뱅킹 및 쇼핑을 합니다. Sophos Home은 계정당 최대 10대의 컴퓨터를 위한 비상업용 및 가정용용입니다. 홈 사용자가 아닌가요? Sophos는 Sophos.com 조직을 위해 무료로 시도 할 수있는 모든 범위의 비즈니스 및 엔터프라이즈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모두 무료 및 효과적인 바이러스 백신 프로그램을 찾고 있다면, 다음 소포스 홈은 충족 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경쟁업체의 기준을 초과. 단순성, 신뢰성 및 다재다능함은 현대 온라인 사용자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누군가가 저렴하고 정말 좋은 홈 바이러스 보호를 찾고 있다면, 나는 매우 소포스 홈 프리미엄을 추천합니다. 그것은 아주 좋은입니다.” Sophos Home은 단순히 알려진 맬웨어를 방지하는 것 이상으로 기존의 바이러스 백신 보호보다 훨씬 더 멀리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