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케치 업 2018 다운로드

2020年2月5日

당신이 더 많은 것을 배우고 싶다면, 우리는 스케치 업 무료와 스케치 업 프로의 차이점을 자세히 설명하는 편리한 가이드가 있습니다. 스마트하게 작업하고 SketchUp의 객체로 빠르게 작업할 수 있습니다. 정품 프리웨어로 진지한 3D 모델링을 원방의 경우 오픈 소스 블렌더를 사용하십시오. 당신은 Trimble에 의존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스케치 업을 중단하거나 가격을 증가 할 수있는 위험, 사용할 수없는 파일과 튜브 아래로 사라 많은 작업을 떠나. 블렌더는 훨씬 가파른 학습 곡선을 가지고 있으며 인터페이스는 매우 틀에 얽매이지 않지만 일단 들어오면 평생 지속될 3D IDE가 있습니다. 기능의 범위는 브라우저에서 실행 되는 무료 CAD 소프트웨어에 대 한 인상적 이지만, 이것은 가격에 온다. 이 사용 중인 CAD 소프트웨어가 차지하는 메모리의 양을 과소평가하지 마십시오. Vectary의 무료 플랜에는 10개의 민간 프로젝트와 무제한 공공 프로젝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무료 SketchUp 대안의 무료 계획은 심지어 Vectary의 상업적 사용을 포함한다. 비즈니스 옵션을 사용하면 더 많은 수의 프로젝트와 다양한 다른 특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SketchUp은 프로그램 자체에 통합된 교환 저장소와 함께 제공됩니다: 3D 웨어하우스 – 약 220만 개의 3D 모델을 프로그램에 직접 다운로드할 수 있는 라이브러리입니다. 파일 크기는 50MB로 제한됩니다. 3D 웨어하우스는 온라인 인쇄 서비스 MaterialiseCloud에 연결되어 있습니다.

하나의 버튼의 푸시에 의해 구체화. Cloud는 모델이 가질 수 있는 모든 결함을 자동으로 복구하고 3D 웨어하우스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방수 STL 파일을 생성한다고 주장합니다. SketchUp은 목공 청사진에서 도시 계획 설계에 이르기까지 모든 종류의 3D 이미지와 디자인을 만들 수있는 도구를 제공합니다. 여러 템플릿 옵션과 직관적 인 인터페이스를 통해,이 프로그램은 당신이 만드는 모든 에너지를 지시하고 복잡한 메뉴 옵션을 통해 더듬이에 당신을 지시 할 수 있습니다. 공인 교육 기관의 자격을 갖춘 강사이거나 공인 교육 기관의 등록 학생이며 수업 시간에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경우, 교실 교육 및 수업목적으로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목적(“교육 버전”). 여기에는 교육 기관의 교육 실습실에서 소프트웨어를 설치하고 사용하는 것이 포함되며, 소프트웨어 사용은 교육 기관의 강의실 학습 활동에 종사하는 등록된 학생에 의한 것입니다. 그러나 교육 기관의 직원이고 직무 책임이 자격을 갖춘 강사의 책임이 아닌 경우 SketchUp Pro 상용 라이센스를 구입해야 합니다. 소프트웨어의 교육용 버전은 교육용으로만 사용되며 상업적, 전문적 또는 기타 영리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예를 들어, 시설 관리 팀과 같은 교육 기관의 전문 직원의 일원으로 고용된 경우 영리 활동에 종사하는 것으로 간주되며 SketchUp Pro 상업용 을 구매해야 합니다.

라이센스. 또한 Trimble이 수시로 설정할 수 있는 심사 또는 저자 기준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고 교육 버전에 다른 이용 약관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트림블에 문의하십시오. 교육 용 버전은 주문 양식에 달리 명시되지 않는 한 1 년 기간에 대한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 1년 기간이 만료되면 소프트웨어의 교육용 버전을 사용할 수 있는 귀하의 권리와 라이센스가 만료되고 소프트웨어가 자동으로 작동하지 않게 됩니다. 자격을 갖춘 강사, 학생 및 교육 기관은 이 섹션에 설명된 모든 프로그램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경우 매년 소프트웨어교육용 라이선스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