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시티3000 코리아 다운로드

2020年2月5日

2000년 5월,[24] 이 게임은 SimCity 3000 무제한(북미와 오세아니아), 심시티 3000 도이치랜드(독일), 심시티 3000 코리아(한국), SimCity 3000 UK Edition(영국 및 아일랜드) 및 등 다양한 지역에서 다른 이름으로 재출시되었습니다. SimCity 3000 월드 에디션 (기타 국가) 등. 이 추가, 다른 것 들 중, 동아시아와 유럽 건물 세트, 추가 지형 색상 및 식물 유형, 스냅 샷 기능, 추가 음악, 건물 건축가 도구의 개선 된 버전 (큐브를 기반으로 의사-3D 디자인 도구), 4 추가 재해 (예 : 메뚜기 및 우주 쓰레기 등), 추가 랜드 마크 (서울 타워와 헬싱키 대성당 등), 새로운 보상 건물, 13 시나리오 (마이크로 소프트 액세스 기반의 편집기와 함께) 및 새로운 FMV 소개. SC3U는 내가 지금까지 본 최고의 로키 포트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내 모든 시스템에서 잘 실행, 전용 된 3D 하드웨어를 사용 하지 않고 깨끗 한 보이는, 그리고 그들의 게임에서 계획의 조금을 좋아하는 사람들에 게 호소 한다. 실제 도시의 가상 모델에서 성공하기 위해 가끔 씩씩한 행운과 함께 세부 사항에 주의를 기울여야 하는 독특한 시뮬레이션입니다. 내가 그랬던 것처럼이 게임을 구입 한 모든 사람들이 모든 년 후 그것을 즐길 수 있기를 바랍니다! 나는 당신이 수도관이나 도로에서 싸지 말아야한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여기 코너를 잘라, 당신은 심들이 오염과 교통 체증을 불평해야합니다. 내 조언은 최대의 효율성과 유지 보수의 용이성을 위해 강력하고 그리드 같은 교통 및 물 시스템을 구축하는 것입니다. 오른쪽 하단의 도시 지도 바로 위에 있는 레이어 버튼을 클릭하여 교통 혼잡, 오염 및 기타 여러 도시 문제를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우선 발전소를 건설해야 합니다. 다음 몇 가지 도로를 구축, 미래의 개발과 도시 건물 영역에 대한 충분한 공간을 떠나. 도시 건물 구역은 주거, 산업 또는 상업 구역입니다.

그것은 특정 사각형에 구축 할 수있는 것을 지시한다. 당신이 그것에있는 동안, 이웃 심 도시와 도시를 연결하는지도의 가장자리에 도로를 마련. 심들은 또 어떻게 마을로 이사할 예정인가요? 또한 수명이 제한되어 결국 교체해야 하는 발전소를 감시해야 합니다. 오래된 석탄 발전소는 약 50 년 동안 지속되며, 그 후 무너지고, 비트에 빠지며, 더 이상 전력을 생산하지 않습니다. 부 랑 자. 심 도시가 요구하는 세부 수준에 조금 압도당한다면, 항상 시장 학교로 가서 스타터 타운을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스타터 타운은 단순히 당신을 위해 설립 된 미리 만들어진 도시입니다 – 필요한 것은 사전 개발 된 튜토리얼을 유지하고 확장하는 사람입니다. 나는 스타터 도시 중 일부를 시도하고 수업이 매우 깊이 있는 것을 발견했다. 당신이 의심하는 경우, 여기보고 밧줄을 배울 수 있습니다.

당신의 게임은 거의 열일곱 살입니다. 만 Window98 및 Windows2000 그 당시 주위에 있었다, 맥시스는 지금 사업을. 그것은 다시 패치 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윈도우 10 어떤 유용한 정확도 비스타 보다 이전 OS를 에뮬레이트 수 없습니다. SimCity 3000의 그래픽 인터페이스에는 몇 가지 변경 사항이 있습니다. 이 게임은 이전 게임의 의사 아이소메트릭 디메트릭 관점을 유지하지만 실제 풍경은 더 복잡하고 다채로운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