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 위대한 여정 다운로드

2020年2月5日

8 월은 팀을 위해 바쁜 달이었다! 우리는 기술 알파 빌드에 큰 진전을 계속, 기능 발견 시리즈, 그리고 우리가 9 월과 10 월에 출시를 위해 노력하고있는 다른 흥미로운 것들의 많은! 9월 19일에는 테크 알파 빌드 목표 및 출시 일정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공개할 예정입니다. 참가자로 가입하기만 하면 참가자 영역으로 이동하여 상단 메뉴 바를 따라 “알파 등록” 링크를 선택하십시오. 테크 알파 테스트에 참여하도록 선택된 사람들을 위해 1, 당신은 테크 알파와 관련된 모든 업데이트를 기대해야한다는 빠른 알림은 이메일을 통해 전송됩니다. 11.10에 다음 이메일 업데이트를 기대합니다. 테크 알파 2 에 대한 모집은 이제 종료됩니다. 참가 등록을 하지 않았고 시험에 참여하고 자하는 경우, 1월 중순에 또 다른 모집을 개시할 예정입니다. 우리는 여전히 기술 알파에 대 한 날짜를 마무리 2 초대를 보낼 것입니다 하지만 1 월에 업데이 트를 기대. 그 동안, 참여에 관한 우리의 목표는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 조기 빌드 테스트에 참여하고 등록한 경우 (예 : 기술 알파 1, 기술 알파 2 등), 당신은 액세스 할 것입니다. 이 팀은 가능한 한 빨리 추가 액세스 권한을 구축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계속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스크린 샷 신용: SkintErmine4112 – 기술 알파 참가자 우리는 현재 우리의 두 번째 빌드 릴리스에 대 한 11 월 중순/하부 타겟팅 (기술 알파 2).

우리는 테크 알파에 대한 모집을 열 것으로 예상 2 10 월 말에 가까운하지만 우리의 최종 날짜를 기대 10.17 업데이트. 토비 플린트와 젬마 헌트의 새로운 발표자 두 명을 소개하게 되어 기쁩니다. 토비는 런던의 홀리 트리니티 브롬톤 교회에서 큐레이터이며 젬마는 BAFTA 수상 경력에 빛나는 TV 아나운서입니다. 알파의 개척자인 니키 검벨과 함께 그들은 기독교 신앙을 탐구하는 장대한 여정에 관객을 초대합니다. 우리는 기술 알파 2에 대한 모집을 마무리에 가까워지고있다. 참여를 고려하려면 최대한 빨리 참여하십시오! 메인 메뉴에서 기술 알파 등록 링크를 클릭하면 로그인할 때만 참가자에 대해서만 표시됩니다. 우리는 여전히 웨이브를 보내는 과정에 2 기술 알파에 대한 초대 1. 이 프로세스는 01.17에 종결(PST 시간)까지 완료됩니다.

첫 번째 Tech Alpha에 참여하도록 선택된 분에 대한 알림 프로세스를 완료할 때, 팀은 참여에 관한 몇 가지 추가 정보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TECH ALPHA 2″에서 “ALPHA”로 이름을 변경했습니다. 이렇게 하면 Tech Alpha 1과 의 명명 혼동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되며 빌드 상태에 더 정확하게 정렬됩니다. ———————————-3.11———————————————Forerunner 진영 추가아크 시작 시스템전신 티탄 언약 AI 균형으로 새로운 선박 모델 요새 클래스 균형—————————————————————————-성약에 대한 위대한 주넷!, 균형이 필요, 조금 너무 OP———————————————————-!! 처음 2.0 새로운 모드 기능,!!! -Cole Protocal:UNSC는 이제 UNSC에서 10년 동안만 사용할 수 있는 하나의 게이트웨이로 지구에 대한 모든 하이퍼레인 연결을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초기 버전——————–버그 상헬리스와 UNSC에 고정—————————————-업데이트 2-3.5—————————-모든 후광 국가는 모든 게임 무작위 생성 후광 (7)과 방패 세계 추가—————————————-업데이트 1-3.4———————————————사전 알파 버전에서 생성하도록 강요한다! 자신의 위험에 사용. 현재 내용:UNSC & 언약 파벌모델높은 자선———————예, 적어도 우리는 우리의 프레임 워크가 다시 작동.————-미래 업데이트—————-위대한 여행의 모든 나머지 내용 1.5 버전ArkShip 모델 품질 imporvement에 지구 포트게이트를 포함하는 추가 이벤트 ……. 좋은 게임, 그것은 😀 개발보고 기다릴 수 없어 Btw 나는 4:24의 알려진 기록 속도 실행을 개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