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애명월도 다운로드

2020年2月5日

EfeCalc 다운로드 설명 : EfeCalc는 매우 정확한 천문학 적 일시적 태양 시간 다운로드 설명을 생산하는 Windows 프로그램입니다 : 일출 / 일몰 시간을 모두 보여주는지도 기반의 뷰어로 설계하고 다양한 전세계 위치에서 밤이나 낮인지 스카이 가저 에페 메리스 다운로드 설명 : 당신의 천문학 요구에 맞게 설계되었습니다. 달, 과거 또는 미래에 언제든지 지구상의 모든 위치에있는 행성에 대한 임시를 가져옵니다. 4 By Jove 다운로드 설명: +/- 8km 내의 목성의 네 개의 주요 위성에 대한 매우 정확한 위치. ascfit 다운로드 설명 : (자동 항성 좌표 피팅)은 단일 또는 여러 파일에 WCS 좌표를 추가하는 C 프로그램의 모음으로 구성됩니다. Coeli – 스텔라 2000 다운로드 설명 : 로그 북, 망원경 제어 및 백과 사전 참조 작품과 천문관. 문페이즈 다운로드 설명: 문페이즈 – 선택한 날의 현재 달 위상을 표시합니다. COCO 다운로드 설명: 별 좌표를 한 시스템에서 다른 시스템으로 변환합니다. 카이로스 일반 달력 변환 다운로드 설명 : 천문학 및 일반 역사가의 역사가에 의해 필요한 달력. 인도와 유대인 달력에 대한 많은 세부 사항과 많은 게다가 제공됩니다. 태양, 달, 행성의 위치의 디스플레이도 있습니다. 오토스탁커트! 2 다운로드 설명: 이미지 시퀀스의 정렬 및 스태킹에 관한 것입니다. 그 목표는 너무 많은 번거 로움없이, 행성, 태양, 달의 높은 품질의 이미지를 만드는 것입니다. 이론적으로는 녹음을 미리 처리해야 할 수도 있지만 다른 대상의 레코딩에서도 작업할 수 있습니다.

XSky 다운로드 설명 : 본질적으로 대화 형 하늘 아틀라스입니다. TOptalix 다운로드 설명: OpTaliX는 광학 시스템, 박막 다층 코팅 및 조명 시스템의 컴퓨터 지원 설계를 위한 강력하고 포괄적인 프로그램입니다. OpTaliX는 거의 모든 광학 시스템을 개념화, 설계, 최적화, 분석, 허용 오차 및 문서화하는 강력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솔렉스 다운로드 설명: 이름은 빠른 EXtrapolation 방법에 의해 SOLar 시스템 통합에서 유래, 그리고, 실제로, SOLEX는 전적으로 운동의 뉴턴 방정식의 수치 통합을 기반으로하는 방법에 의해 태양계 몸체 (행성, 소행성과 혜성)의 위치를 계산합니다. UFO 궤도 다운로드 설명: 동작이 완료된 후 몇 초까지 인식되기 전에 몇 초에서 컴퓨터의 하드 디스크 드라이브에 녹음을 시작하는 모션 캡처 소프트웨어입니다. 전기 ASTROLABE 다운로드 설명 : 평면 성 천체 의 형태로 완전히 애니메이션 플라네타륨 프로그램입니다. astrolabe 디스플레이의 유일한 장점은 전체 하늘을 표시한다는 것입니다, 모두 보이는 및 보이지 않는, 하나의 화면에. 전기 아스트로라브는 어떤 위치에 대해서나 설정할 수 있으며 태양, 달, 행성의 정확한 위치를 포함합니다. MetShow 다운로드 설명 : 기상 관측관이 자신의 관측을 준비하고 평가하는 데 도움이 될 수있는 프로그램입니다. Aladin 다운로드 설명 : 사용자가 천문 카탈로그 또는 개인 사용자 데이터 파일에서 항목을 중첩, 하늘의 모든 부분의 디지털 이미지를 시각화 할 수 있습니다. 1 달 위의 다운로드 설명 : 현재 달 위치와 화면 보호기.

이 갤러리 “달”에서 우리는 투명 한 배경 52 무료 PNG 이미지가 있습니다. 음력 공동 경도 다운로드 설명: 1989년부터 2020년까지의 날짜에 대한 공동 경도를 계산합니다. AIP 다운로드 설명 : 천문 이미지 처리 핸드북의 뒷면에있는 CDROM에 포함 된 모든 기능을 갖춘 이미지 처리 소프트웨어입니다. 태양계 발견 키트 다운로드 설명: 행성과 달을 식별하는 초보 천문학을 돕는 것 뿐만 아니라, 태양계 디스커버리 키트의 관찰자는 행성의 궤도 모양을 볼 수 있으며, 궤도 움직임에서 나오는 패턴중 일부를 보여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