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room 다운로드

2020年2月5日

게임 1룸 -가출 소녀 – 아카리 블라스트에 의해 전체 영어 번역 ! 이 번역은 모든 게임 내 텍스트(모든 스크립트 및 UI)를 다룹니다. 맨리마르코/1room-영어 번역의 새로운 릴리스에 대한 알림을 원하십니까? 참고 : 1room의 공식 영어 번역은 아카리 블라스트에 의해 출시되었습니다! 공식 번역은이 것보다 낫다, 당신은 여기에 그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1 객실 1 명만 2 인용으로 예약 했습니까? 그렇다면 2 명의 다른 멤버를 1 명으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이것이 가장 중요한 부분인 것처럼 바닥 프레임 지침을 정확히 따르십시오. Ben 2 회원은 엑스트라 베드가 있는 침대 1개에 투숙하실 수 있습니다. 호텔 경영진은 추가 요금을 부과합니다. 안녕하세요, 당신은 1 개의 큰 문 또는 2 개의 작은 문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각각의 오프닝에 맞게 번역은 원래 게임 파일을 수정하지 않습니다. 대신 그것은 BepInEx, 자동 번역기, INIfier.Bepin 및 사용자 정의 BepInEx 플러그인을 사용하여 “즉석에서”게임을 번역합니다. 이렇게 하면 실제 번역만 배포할 수 있으며, 다른 게임 버전에서 번역이 올바르게 작동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침해 혐의를 제기하려면 저작권 및 지적 재산권 정책에 설명된 절차를 따라야 합니다.

우리는 지적 재산권 문제를 매우 중요하게 생각하지만, 이러한 문제의 대부분은 관련 당사자가 직접 해결할 수 있습니다. 판매자에게 직접 연락하여 우려 사항을 정중하게 공유하는 것이 좋습니다. GitHub에는 4천만 명 이상의 개발자가 협력하여 코드를 호스팅 및 검토하고 프로젝트를 관리하고 소프트웨어를 함께 빌드합니다. 그것은 단지 1 머물 수 있습니다 의미 …. 객실 2명 중 1명이 객실 1명만 투숙할 수 있으며, 어린이의 연령이 6세 미만인 경우 1명만 투숙할 수 있습니다. 호텔 란짓 레지던시 세코나바드에서는 6세 미만의 모든 어린이를 환영하며 무료로 숙박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1인1인방은 2인분 U로 숙박할 수 없으며, 게스트를 한 명 더 추가해야 합니다. 이미 완료한 경우 항목이 도착하지 않았거나 설명된 대로 되지 않은 경우 케이스를 열어 Etsy에 신고할 수 있습니다.

헬로 1 룸 1 인실 만 1 개의 객실 1 개 객실 2 인실 2 명의 게스트가 숙박 할 수 있습니다. 포크를 업로드/ 변경한 다음 끌어오기 요청을 제출합니다. 품질 검사 후 끌어오기 요청을 검토하고 수락합니다. 모든 도움은 대단히 감사합니다!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판매자에게 직접 연락하는 것입니다. 아무 작업도 발생하지 않으면 Visual Studio용 GitHub 확장을 다운로드하고 다시 시도하십시오. 호텔을 예약한 조건에 따라 다릅니다. 단일 발생을 위해 예약하고 손님을 수용하려는 경우 지불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