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아르 다운로드

2020年2月6日

느와르 글꼴은 마티아스 구기스버그에 의해 설계되었습니다; 스위스 베른출신의 그래픽 및 모션 디자이너. 오늘 우리는 무료로 사용할 수있는 브랜드 신선한 서체 글꼴이 있습니다. 느와르 서체 글꼴을 소개합니다. 이것은 당신을위한 화려한 서체 글꼴 중 하나입니다, 이는 셔츠 디자인에 적합합니다. 느와르는 매일 두 개의 무게와 중간, 대문자, 소문자로 제공되는 느슨한 샌즈 세리프 서체입니다. 때문에 모든 디자인 작업에 대한 제목과 본문 텍스트 내용에 대한 작품. 느와르는 20세기 초기하의 서체에 의해 크게 동기를 부여 현재 미학과 12 글꼴의 3D 무료 글꼴 가족입니다. 기하학적 인 모양을 가지고 있는 동안 모든 모양에 주입 된 따뜻함의 접촉과 유기적인 개성을 포함하기 때문입니다. Adobe 글꼴의 모든 것과 마찬가지로 이러한 글꼴을 사용하여 게시할 수 있습니다.

Adobe 글꼴 라이브러리의 글꼴에는 다양한 언어, OpenType 기능 및 타이포그래피 스타일에 대한 지원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2010 어도비 시스템즈 법인. 판권. 그것은 일류 추적 및 요인에 단계적으로 마른 단계 세리프를 갖추고 있습니다. 가족은 기업 커뮤니케이션 프로젝트로 인해 편집 레이아웃에 사용할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승객 쇼는 친척의 매티슨 서체 글꼴 동그라미 때문에 과도한 평가 `현재`입니다. 그것은 지금까지 헤드 라인에 사용 하기 위한, 증상, 또는 거 대 한 설정 해야 하는 모든 지역에서 포스터, 유행-찾고 유형. 승객 용 디스플레이는 볼 터미널과 결합 된 수직 축으로 인해 19 세기 초반의 개념을 취하고 스트로크 비교 및 정교함 의 졸업장을 다이얼합니다. 이 글꼴의 이름은 사용하는 위치에 따라 약간의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찾아야 할 내용입니다.

Dies ist eine aus einem Projekt entstandene Free-Font. Jeder darf sie frlayoutzwecke, jedoch nicht kommerzielle Zwecke, verwende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