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쿠폰 다운로드

2020年2月6日

쿠폰 셰르파는 단지 인쇄 쿠폰 보다 더, 그러나. 그것은 또한 제공 쿠폰 코드와 모바일 애플 리 케이 션을 통해 거래의 범위. 인쇄 된 쿠폰으로 사전 계획하거나 응용 프로그램과 함께 이동 중에도 저축을 알아낼 수 있습니다. 집에 도착 한 후, 다시 Ibotta를 열고 그 쿠폰을 교환 할 수있는 옵션을 선택합니다. 당신은 항목과 영수증에 바코드를 스캔해야합니다, 당신은 하루 이내에 구매에 대한 신용을 받아야한다, 그것은 몇 분만큼 빠를 수 있지만. 당신이 도달하면 $20, 당신은 페이팔에서 현금화하고 다시 진짜 돈을 얻을 수 있습니다. 처방약 비용은 예산을 신속하게 탈선시킬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당신은 어떻게 알 수 있는 경우에 당신은 당신의 처방전에 대 한 너무 많은 지불 하는 경우? GoodRx 앱을 확인하세요! 우편 번호와 함께 검색 표시 줄에 처방전의 이름을 적어. 응용 프로그램은 당신의 지역에서 어떤 약국이 그것을 수행 보여줍니다, 뿐만 아니라 얼마나 싼 (또는하지) 그것은. 게다가, 그들은 종종 더 많은 절감을위한 추가 쿠폰을 제공합니다! 극단적 인 쿠폰은 매일 구입하는 것들에 돈을 절약 할 수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신문, 전단지 및 카탈로그에서 실제 쿠폰을 클리핑하는 구식 방법을 수행하면 시간과 에너지가 매우 많이 소모됩니다. 쿠폰 Sherpa는 이전 쿠폰 애플 리 케이 션 중 하나 이며 좋은 섹션으로 가득 인쇄 가능한 쿠폰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상점에서.

레스토랑, 지역 백화점, 쇼핑몰 소매업체, 대형 박스 매장 및 전문 소매업체를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명확 하 게, 당신은 플랫폼의 인쇄 쿠폰 데이터베이스를 사용 하 여 Coupons.com 응용 프로그램이 필요 하지 않습니다. 데스크톱 버전은 잘 작동합니다. 하지만 그것은 좋은 가상 쿠폰을 클립 하는 옵션, 너무. 이것은 내 번호를 하나의 모바일 응용 프로그램으로 사용! 그것은 쉽게 하는 데 사용- 당신은 쇼핑을 가서 – 당신의 항목과 영수증의 스냅 사진 – 붐 돈은 계정에 있었다. 이제 영수증을 제출하려고 할 때 새로운 기능이 자동으로 사진을 스냅 – 그리고 마지막 네 영수증 나는 실패 한 오류를 얻을 내가 내 계정을 보면 그것은 작업이 필요하지만 내가 필요한 작업을 클릭 할 때 그것은 비어 있습니다. 그것은 전에이것을 한 적이 없지만 지난 달 내에 더 이상 작동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나는 그들이 탭으로 돌아가서 영수증을 다시 제출해야한다고 고객 서비스에 연락했지만 다시 제출 할 곳이없는 탭에 아무것도 없기 때문에 할 수 없습니다. 나는 완전히 좌절하고 이것을 포기 할 준비가되어 있어 번거 로움을 할 가치가 없습니다.

난 그냥 다시 가서 쿠폰을 인쇄 하기 때문에 다음 적어도 내가 그것을 가지고 그것을 작동 합니다 알고. 나는 당신이 다시 작동 할 수 있도록 촬영 사진 부분으로 변경 한 것을 해결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내가말했듯이 나는이 문제에 관한 여러 요청을 제출하고 난 다시 제출하라는 말을 계속하지만 난 할 수 없습니다 – 지원누군가가 관심이있다면 나는 오류의 스크린 샷이 업로드 실패하고 빈 탭이 있습니다. 당신이 좋아하는 쿠폰 애플 리케이션으로 무장 감사합니다, 당신은 더 이상 쿠폰을 클립합니다. 룸메이트, 파트너 또는 온 가족과 함께 식료품 쇼핑을 조정하는 경우 식료품 iQ가 갈 수있는 방법입니다. 이것은 당신이 쇼핑 목록을 구축 검색 및 항목에 대한 권장 쿠폰을 볼 수 있습니다 전체 기능을 갖춘 식료품 목록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상점의 충성도 카드를 추가, 룸메이트 또는 가족 구성원과 목록을 동기화 그래서 모두가 항상 같은 페이지에. 남편이 좋아하는 아이스크림 상자를 갈망? 룸메이트는 그녀가 방금 우유의 마지막을 사용 당신을 생각 나게? 식료품 iQ는 모든 사람들이 바로 내장 된 쿠폰과 하나의 동기화, 액세스하기 쉬운 목록에 자신의 식료품 요구를 결합 할 수 있습니다. 인생은 훨씬 더 달콤해질 것입니다! 우리가 꿀을 소개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