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mbok 6th 한글판 다운로드

2020年2月6日

현재 PMBOK 6(6판)은 최신 버전이며 2017년 9월 6일에 출시되었습니다. PMBOK에는 PMP 인증 시험에서 다룰 전체 강의 계획서가 포함되어 있으며 PMI 웹 사이트에서 등록된 사용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PMBOK 의 라이센스 사본이 있는 PMI 웹사이트에 등록된 응시자만 PMP 인증 시험을 준비하고 일정을 예약하고 나타날 수 있습니다. 1996년에 처음 출시된 PMBOK의 후기 에디션은 2000년, 2004년, 2008년, 2013년, 2017년에 출시되었으며, 마지막 에디션은 PMBOK® 6입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PMBOK 6의 업데이트 버전에는 PMBOK 5와 다른 많은 변경 사항이 있습니다. PMBOK 6판의 변화를 이해하려면 PMBOK 5 대 PMBOK 6의 개요를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PMBOK 5와 PMBOK 6의 상당한 차이점은 아래와 같습니다 – PMBOK® 가이드 5 판은 2013 년에 출시되었으며 프로젝트 관리 관행을위한 포괄적이고 실제 호환되는 프레임 워크로 인정받았습니다. PMBOK® Guide 6판에는 많은 변경 사항과 업데이트가 도입되었지만, 여전히 전체 적인 프레임워크는 5판과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더 나은 그림을 제공하기 위해, 나는 표 형식으로이 두 버전 사이의 주요 차이점을 나열했습니다. 새로운 PMBOK ® 가이드 에디션에서는 프로젝트에 대한 도구와 기술의 수가 132개로 줄어듭니다. 또한 프로젝트 맞춤화의 중요성을 높이기 위해 목적에 따라 이러한 도구와 기술이 함께 그룹화되었습니다.

아래는 PMI 온라인 스토어에서 PMBOK 6판 사본을 얻을 수 있습니다. PMI에 등록된 회원인 경우 PDF 형식으로 PMBOK 6 가이드의 무료 사본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가까운 서점에서 PMBOK 6를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지난 2년 동안 PMBOK® Guide는 성공적인 프로젝트를 제공하는 프로젝트 관리자의 토대가 되었습니다. 진행 기술과의 호환성을 유지하기 위해 PMBOK® PMI에 의한 가이드에 새로운 업데이트가 도입되었습니다. 프로젝트 관리 전문가이기 때문에 이러한 변경 사항에 대한 최신 상태를 유지해야 합니다. 이 PMBOK® 가이드 6판 블로그에서는 PMBOK® 가이드 ® 가이드 6판의 최신판에 소개된 모든 변경 사항에 대해 설명합니다. 답변: PMBOK 6번째 에디션은 11개 언어로 번역되어 출시되었습니다. 따라서 PMBOK 6은 영어가 있는 11개 언어로 제공되며, 이 언어는 이탈리아어, 한국어, 아랍어, 일본어, 중국어, 러시아어, 독일어, 포르투갈어 브라질어, 스페인어, 힌디어입니다. 번역 목록에서 해당 언어를 찾을 수 없는 경우 고객의 요구에 따라 언어가 선택되었음을 확인합니다. 브라우저 호환성 문제로 인해 다운로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문제가 발생하면 다른 브라우저를 사용해 보세요. PMBOK 가이드의 무료 PDF 다운로드는 PMI 회원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하려면 연결된 웹 페이지에서 아래로 스크롤하고 로그온하고 원하는 언어를 선택하십시오.) 이후 2017년 9월에 발매된 PMBOK® 가이드 6판의 최신 판으로 많은 판이 발매되었다. 아래는 PMBOK ® 가이드 출시 이력: PMBOK® 가이드의 첫 번째 버전은 PMI에 의해 1996년에 다시 출시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