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h 다운로드

2020年2月6日

당신은 아마 이들 중 하나를 원한다. 그들은 모든 PuTTY 유틸리티의 버전을 포함한다. 시스템에 따라 재부팅하지 않으려면 서버를 시작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다음은 대부분의 시스템에서 작동해야: 설치 패키지는 putty.exe를 포함, puttygen.exe, psftp.exe, pscp.exe, 및 pagent.exe. WinSCP는 터미널 액세스에 중점을 두지 않지만 기본 지원이 있습니다. 커맨더 원 (무료, 상용 프로 버전) > PuTTY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PuTTY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SSH(보안 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십시오. 텔넷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십시오. SFTP 보안 파일 전송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십시오. 대부분의 리눅스와 유닉스 시스템은 OpenSSH사전 설치된 함께 제공됩니다. 일부 배포판에서는 서버를 설치해야 할 수 있습니다. 데비안 파생 시스템에서는 다음 서버를 설치합니다: putty.exe는 터미널 클라이언트의 주요 실행 수입니다.

또한 설치 패키지 없이 실행 가능한 실행물을 USB 스틱에 복사하여 새 컴퓨터에서 실행하여 독립실행형으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사용자는 실행 가능한 작업을 함께 수행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큰 보안을 제공 한다고 가정 해서는 안 -그것은 사용 되는 컴퓨터에 악성 코드 는 여전히 소프트웨어를 손상 시킬 수 있습니다 (CF. CIA 해킹 도구 bothanspy) 바이러스는 새로운 컴퓨터에 삽입 될 때마다 USB 스틱에 설치 얻을 수 있습니다. 텔넷 전용 바이너리(PuTTYtel)의 사용은 암호화 법에 의해 제한되지 않습니다. 개인 용 및 비상업적 용도로 무료 개인 용 에디션 또는 스탠다드 에디션 – 모든 기능을 갖춘 30 일 평가 모두를 설치합니다. 우수한 터미널. 구성 가능한 마운트 지점이 여러 개 있는 SFTP, SCP 및 터미널(BvShell 사용 시)을 위한 단일 가상 파일 시스템입니다.

Windows에서 활성화된 경우 암호화 FIPS 140-2를 준수합니다. 32비트 및 64비트 모두 최신 Windows 서버 및 데스크톱 버전을 지원합니다. 적어도 윈도우 XP SP3, 윈도우 서버 2003, 또는 최신이 필요합니다. Windows용 고급 SSH 서버는 안전한 원격 액세스, 파일 전송 및 터널링을 제공합니다. 공개 키 인증, SCP, SFTP를 지원합니다. Windows최고의 원격 콘솔인 속도, 안정성, 사용 편의성, 구성 가능성 및 bvterm의 장점이 있습니다. 최대 30 일 동안 무료로 사용해보십시오! 릴리스는 PuTTY 릴리스 키를 사용하여 GPG와 서명됩니다. 새 릴리스가 출시되면 이 페이지가 최신 릴리스를 포함하도록 업데이트되므로 즐겨찾기에 연결하거나 링크하기에 좋은 페이지입니다.

또는 0.73 릴리스에 대한 영구 링크입니다. 공개 키 인증은 인증을 위해 새로운 종류의 액세스 자격 증명인 SSH 키를 사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