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 10 업그레이드 도우미 다운로드

2020年2月6日

우리는 사람들이 여전히 윈도우를 다운로드 할 수 있었다 이유에 대해 마이크로 소프트를 물었을 때 10 제안이 끝난 후 무료로, 윈도우 메이커는 끝에 우리에게 다음과 같은 문을 보냈다 2017 지속적인 무료 업그레이드 제안을 거부하지 않고: 나는이 확장이었다, 나는 생각, 매우 큰 고개를 끄덕윙, 윈도우를 원하는 사람들을 위해 쉽게 설계 10 업그레이드는 여전히 새로운 PC 판매보다는 업그레이드에 대한 1 년 동안 강조에 대해 너무 행복했다 OEM 파트너를 placating 동안 그것을 얻을 수 있도록 설계.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ISO 파일을 두 번 클릭하여 마운트하고 파일 탐색기 창을 엽니다. 또는 부팅 가능한 드라이브를 만드는 옵션을 선택한 경우 파일 탐색기에서 USB 플래시 드라이브를 열고 거기에서 설치를 실행합니다. 새로 만든 USB 드라이브 또는 DVD에서 업그레이드를 수행할 수 없습니다. 현재 설치 및 활성화된 Windows 복사본에서 Windows 10 설치 프로그램을 실행해야 합니다. GWX 유틸리티는이 PC에 설치 된 적이 있다 그리고 그것은 결코 윈도 즈를 제공 했다 10 윈도우 업데이트를 통해 업그레이드. ZDNet의 사람들은 윈도우에 대해 불평 한 유일한 사람들이 제안7 윈도우로 업그레이드 10 이 무료 방법을 통해 작동하지 않는 것은 마이크로 소프트가 새로운 릴리스 후 구현하는 여러 호환성 블록 때문입니다. 윈도우에 대 한 지원 7 이제 공식적으로 끝났다, 마이크로소프트 윈도 즈로 업그레이드 홀드 아웃을 원한다 는 것을 의미 10 안전 하 고 원활 하 게 실행 하는 장치를 유지 하려면. 당신은 오래된 PC 또는 노트북이 여전히 윈도우를 실행하는 경우 7, 당신은 윈도우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10 마이크로 소프트의 웹 사이트에 홈 운영 체제 $139. 하지만 반드시 현금을 밖으로 껍질 필요가 없습니다.: 기술적으로 끝난 마이크로소프트에서 무료 업그레이드 제공 2016 여전히 작동. 업그레이드하려는 컴퓨터에 미디어 제작 도구를 다운로드한 후 하나만 업그레이드할 계획인 경우 이 PC 업그레이드 옵션을 선택하고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매우 이상한 언어입니다. Windows 10 앱을 통한 무료 업그레이드는 2016년 7월 29일에 종료되었습니다. 마찬가지로 제품 키에 대한 논의는 키가 “이 도구가 작동하려면”(사실이 아님) 필요하다고 말하지만 라이선스에 대한 단어는 아닙니다. 이전 업그레이드의 “정품 Windows” 레이블과 달리 Windows 10 업그레이드의 정품 인증 화면은 특히 “디지털 라이센스”의 존재를 확인합니다. 전체 “무료 업그레이드”제안은 항상 정중하게, 조금 squishy을 넣어, 이었다 언어를 동반했다. 그리고 그 제안의 끝 의 주위에 언어는 유사하게 모호합니다. 예를 들어, 마이크로소프트의 윈도 즈에 여기 강조 한 답변을 참조 10 업그레이드 FAQ: 지금 윈도우 10 5 월 2019 업데이트, 버전 1903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장치가 Windows 업데이트를 통해 업데이트를 받지 못한 경우 Windows 10 업데이트 도우미로 새 버전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MiniTool의 공식 웹 사이트를 참조하십시오. Windows 7/8/8.1(Windows 7 Home, Pro 또는 Ultimate edition, 또는 Windows 8.x 홈 또는 비즈니스, 제대로 라이선스 및 활성화)의 “정품” 복사본을 실행하는 PC가 있는 경우 Windows 10으로 업그레이드하기 위해 수행했던 것과 동일한 단계를 따를 수 있습니다.

이미 Windows 라이선스가 있지만 버전 10이 없는 경우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생산성과 보안을 향상시키는 새롭고 더 나은 기술을 갖기 때문에 항상 업데이트 및 업그레이드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