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사2 교생실습 다운로드

2020年2月7日

교사에 의한 교사를위한 공식 SAT 실습 수업 계획은 SAT 준비 프로그램을 구축하기위한 구조를 제공합니다. 수업은 칸 아카데미의 공식 SAT 실습과 같은 리소스를 사용하여 ® 독립적 인 학생 실습으로 이어지는 교실 경험을 육성합니다. 이 사례는 7개의 뉴질랜드 학교들이 1-3년 차 교사들의 업무를 활용하기 위해 전문 학습 커뮤니티와 관련된 접근 방식을 어떻게 사용했는지 설명합니다. 공동 문제 해결을 통해, 학교는 크게 년에서 가장 위험에 처한 학생들의 독서 성취를 제기 4-8. 이 사례는 새로운 학습이 학교 프로세스(예: 교사 유도 및 평가 프로세스)에 포함되도록 하기 위해 학교가 한 일을 강조합니다. 이 뉴질랜드 사례는 교사가 교실 교육에서 포괄적 인 관행을 개발하고 학교 전체의 동료 문화에 포함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되는 다양한 도구를 제공합니다. 그것은 매우 다양한 새로운 참가자 클래스의 교사에 의해 수행 행동 연구에 의해 통보하지만 학교 전체에 걸쳐 교육에 대한 의미가있다. 교사는 학생다양성이 교육과 학습의 소중한 자원이었던 포괄적인 교실 공동체의 발전을 지원하는 사회적 구성주의 적 접근 방식을 채택했습니다. . . CEFR은 학습자 중심이며 학습자의 자율성을 촉진하며 자기 평가와 평생 학습개념에 중점을 둡니다.

이 짧은 사례는 어린 아이가 와이아타에서 다양한 공간 단어를 사용하여 포이로 그녀의 행동을 지시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학생들이 문맥에서 단어와 구의 의미를 결정하고 단어 선택을 검토하는 데 도움이 된다. 일련의 기준에 따라 연습 기록(예: 비디오 또는 오디오)을 분석하는 데 사용되는 행렬은 교사에게 강력한 도구가 되어 교사의 위치와 다음 위치를 측정할 수 있습니다. 이 사례는 이 작업을 수행하는 방법을 보여 줍니다. . 수학 BES는 집단적으로 수학 사고가 무엇인지에 대한 기대를 설정 사회 수학 규범에 교육학 관행을 기초의 중요성을 강조한다. 이 중학교 사례는 커리큘럼 전반에 걸쳐 ELL을 가르치는 데 폭넓게 관련이 있습니다. 학습을 위한 평가 전략을 학생 목표에 연결하면 학생의 학업 성취도 및 자율 규제 관행이 개선될 수 있습니다. 홈 토픽 BES 프로그램 리소스 BES 및 BES 사례의 전체 목록 연습의 수학 커뮤니티에서, 학생들은 자신의 생각을 명확히하고 도전적이고 안전한 환경에서 아이디어의 교환에 참여하는 법을 배웁니다. 수학적 이해를 키우기 위해서는 학생들이 당황하거나 방어하지 않고 “잘못된” 것을 얻고 “실수”에서 배울 수 있어야 하기 때문에 안전이 특히 중요합니다.

영어 또는 수학 수업 이나 대학 기술 및 계획 과정 중에 쉽게 분리하거나 결합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단원에는 구현 제안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학생들이 읽기 세트 두 개(하나의 구절 세트와 짝을 이루는 구절 세트)를 완성하도록 돕는다. 학습은 사회적, 정서적, 문화적 과정에 의해 형성되기 때문에 정서적, 육체적으로 안전한 환경이 성공의 열쇠입니다. 최근 국제 연구에 따르면 많은 뉴질랜드 학생들이 학교에서 안전하다고 느끼지 않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또한 참조BES 모범 1 “수학 탐구의 지역 사회를 개발”과 BES 경우 26 “교사 교육학 지식을 강화”. 네 명의 다른 교사의 대조적인 예를 사용하여, 이 사례는 효과적이고 덜 효과적인 가르침 사이의 중요한 차이점을 보여 준다. 무엇보다도 효과적인 교육은 개념적 사고를 강조하고, 아이디어와 전략의 피상적 공유가 아니라 절차적 설명/요약이 아닌 수학적 논쟁을 강조합니다. 이 사례는 조용한 학습자가 교실 토론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도록 지원할 수 있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교육 접근 방식은 학생의 정체성과 사회적 결과뿐만 아니라 학문적 결과에 영향을 미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