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치 웹 서버 다운로드

2020年2月7日

PGP 또는 SHA 서명을 사용하여 다운로드한 파일의 무결성을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아파치 HTTP 서버 릴리스 확인을 참조하여 릴리스를 확인해야 하는 이유와 이를 확인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십시오. 아파치는 TCP/IP 포트 80에 대한 요청을 수신합니다. Skype의 기본 설치도 이 포트에서 수신되며 충돌이 발생합니다. 전원을 끄려면 Skype를 시작하고 도구 > 옵션 > 고급 > 연결을 선택합니다. “들어오는 연결의 대안으로 포트 80 및 443 사용”을 선택 해제해야 합니다. 서버에 저장된 웹 페이지는 외부 확장 모듈인 `mod_gzip`을 사용하여 압축되고 있으며 보호는 `ModSecurity` 침입 감지 및 방지 시스템에 의존합니다. 아파치 HTTP 서버는 자체 구성 파일 또는 타사 모듈을 통해 완벽하게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다. 아파치 하두롭은 아파치 폴더에 포함 된 텍스트 파일 confhttpd.conf로 구성된 빅 데이터 에 분산 컴퓨팅을위한 오픈 소스 솔루션입니다. 좋아하는 텍스트 편집기와 함께 엽니 다. 아파치 HTTP 서버 프로젝트는 2017년 6월까지 2.2.x 맛의 유지 보수 릴리스를 제공하기 위해 오랫동안 노력해 왔습니다. 최종 릴리스 2.2.34는 2017년 7월에 발표되었으며 2.2.x 릴리스에 대해 버그 보고서 또는 보안 위험에 대한 추가 평가는 고려되거나 게시되지 않습니다.

아파치 오픈 오피스 – 무료 생산성 스위트 대안 우리의 거울 중 하나에서 아파치 HTTP 서버를 다운로드하기 위해 아래의 링크를 사용합니다. 기본 배포 디렉터리에서 다운로드한 서명을 사용하여 다운로드한 파일의 무결성을 확인해야 합니다. 서명은 KEYS 파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웹 호스트가 사용하는 웹 서버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Microsoft IIS에서 ASP.NET 응용 프로그램을 만들지 않는 한 호스트는 가장 광범위하고 완전한 기능을 갖춘 웹 서버인 아파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다운로드 하거나 설치 하는 아무것도 비용 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오픈 소스 프로젝트. 마이크로 소프트 윈도우에 대한 아파치 httpd는 타사 공급 업체의 숫자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파치 HTTP 서버의 GUI는 매우 기본이며 필수 요소만 보유하고 있습니다. 아파치 서비스 모니터라는 제목의 이 창을 사용하면 서버를 시작, 다시 시작 및 중지하고 Windows 서비스 패널에 빠르게 액세스하고 원격 컴퓨터에 대한 연결을 만들 수 있습니다.

아파치 HTTP 서버는 모든 웹 사이트의 출발점입니다. 그것은 웹 개발 커뮤니티에 의해 전반에 걸쳐 테스트 되었습니다 하 고 결코 좋은 결과 제공 하는 데 실패. 웹 지식 수준에 관계없이 이 매우 유연한 서버는 HTTP 서버 요구 사항에 대한 심각한 솔루션을 검색할 때 찾는 정확한 것으로 입증될 수 있습니다. 아파치를 시작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Windows 서비스로 추가하는 것입니다. 명령 프롬프트에서 입력: 전문가 또는 서버 버전의 Windows가 있는 경우 이미 IIS가 설치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아파치를 선호하는 경우 IIS를 Windows 구성 요소로 제거하거나 서비스를 사용하지 않도록 설정합니다. 기본적으로 아파치는 htdocs 폴더에 있는 파일을 반환합니다. 다른 드라이브 또는 파티션의 폴더를 사용하여 백업 및 재설치를 더 쉽게 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예제의 목적을 위해, 우리는 라는 폴더를 만들 것 이다 D:WebPages 그에 따라 httpd.conf 변경: 아파치 HTTP는 모듈 기반 구조를 가지고 고도로 사용자 정의 웹 서버. 보안, 암호 인증, URL 재작성, 캐싱 등을 위한 모듈이 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또한 .htacces라는 파일을 통해 구성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모듈을 통해 서버 관리자는 추가 기능을 켜고 끌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대부분의 문제는 httpd.conf 구성 파일에서 잘못된 설정으로 인해 발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