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 8 지뢰 찾기 다운로드

2020年2月7日

마이크로소프트 지뢰 찾기는 또한 함정과 몬스터를 피하고 금을 수집하는 동안 던전의 출구에 도달하려고 “모험”모드가 있습니다. 당신은 찾아 바닥에 숫자를 사용하여 트랩을 방지 할 수 있습니다. 그 부분은 전통적인 지뢰 찾기처럼 작동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광고가 있습니다. 건너뛸 수 없는 광고. 그러나 그것은 내가 추측해야처럼 지뢰 찾기입니다. 당신이 새로운 카드 놀이와 지뢰 찾기 게임을 좋아하는 경우에, 마이크로 소프트 마작을 체크 아웃. 그것은 매일 도전과 선택할 수있는 퍼즐과 테마의 다양한 완료 유사한 게임이다. 지뢰 찾기처럼, 그것은 윈도우 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전통적인 지뢰 찾기의 경우 Windows에서 “Microsoft 지뢰 찾기”를 클릭합니다. 이 게임은 미크로소프트의 Xbox Live와 통합되어 있으므로 솔리티어와 지뢰 찾기를 플레이하면 Xbox 업적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지금, 당신의 지하철 화면에, 당신은 당신의 여가에 재생할 준비가 지뢰 찾기및 카드 놀이를 찾을 수 있습니다. 윈도우의 첫 번째 버전은 지뢰 찾기 및 카드 놀이 와 같은 몇 가지 훌륭한 게임을 포함. 이것은 새로운 Windows 배포판에 포함되지 않기 때문에 원래 지뢰 찾기 게임과 매우 유사합니다. 당신은 지불 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나-당신이 광고를보고 상관없어, 당신은 카드 놀이와 지뢰 찾기의 다른 버전을 재생하여 무료로 원하는 모든 재생할 수 있습니다. 일단 설치, 시작 메뉴에서 마이크로소프트 지뢰 찾기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의 새로운 카드 놀이와 지뢰 찾기 게임에 몇 가지 훌륭한 광고 무료 대안이 있다. 기본 을 원한다면 추가 비용을 지불하거나 광고 광고를 볼 필요가 없습니다. 윈도우 10, 모든 개선에 대 한, 한 가지 핵심 영역에서 다시 한 걸음했다: 그것은 우리 모두가 시간을 낭비 하는 사랑 하는 데 사용 하는 게임을 제거 하 고 화려한으로 대체, 광고 지원 버전. 스파이더 카드 놀이와 같은 이 게임 중 일부는 전혀 컷을하지 않았다. 마이크로소프트의 새로운 버전의 카드 놀이보고 좋은, 하지만 그것은 원래 너무 인기를 만든 고전적인 품질 부족 하 고 너무 광고로 가득. 1. 윈에어로에서 윈도우 7 게임 윈도우 10, 윈도우 8, 윈도우 8.1 지퍼 파일을 다운로드합니다.

`여기 다운로드` 광고는 원하는 광고가 아니라 페이지를 아래로 스크롤하여 글머리 기호 1개 옆의 링크에서 다운로드해야 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지뢰 찾기 는 기본적으로 윈도우에 설치 되지 않습니다 10, 하지만 그것은 무료로 사용할 수. 지뢰 찾기를 설치하려면 “저장소”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하고 “지뢰 찾기”를 검색합니다. “마이크로 소프트 지뢰 찾기”타일을 클릭하고 그것을 설치하려면 “설치”를 클릭합니다. • 윈도우 데스크톱 및 터치 스크린 장치에 최적화! • 일반 버그 수정 및 최적화 • 통계를 재설정 할 수있는 기능을 추가! • 우리는 당신의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우리에게 피드백을 제공하기 위해, X 박스 포럼을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 http://aka.ms/MinesweeperSupport 게임, 어떤 수준에서 상관없이, 항상 마이크로 소프트 윈도우 사용자가 기대하는 무언가이었다. 카드 놀이와 지뢰 찾기는 윈도우 사용자의 즐겨 찾기 중 두 되었습니다하지만 윈도우 8에서, 그들은 아무 데도 찾을 수 없습니다. 어떤 게임은이 두 가지 인기있는 게임으로 시간을 죽이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들의 실망에 윈도우 8에 미리로드 되지 않습니다. 윈도우 8에서, 솔리테어도 지뢰 찾기는 기본적으로 설치되지 않습니다.

당신은 상점을 열고 마이크로 소프트 솔리테어 컬렉션 및 마이크로 소프트 지뢰 찾기 응용 프로그램을 설치솔리테어와 지뢰 찾기에 대한 검색을해야합니다. 윈도우 스토어에서 상위 5 무료 게임! 20 년 이상 Windows의 일부가된 고전적인 퍼즐 게임을 플레이, 지금 윈도우 에 대한 재 구상 10. 클래식 모드 업데이트 된 그래픽과 사운드, 당신이 알고 사랑하는 논리 게임을 재생합니다. 터치 스크린또는 마우스와 키보드로 재생하여 모든 광산의 위치를 발견하지 않고 표시하십시오! 쉬운 퍼즐로 시작하고 전문가까지 당신의 방법을 작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