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엠플레이어 다운로드

2020年2月7日

주요 기능: 내부 코덱: 내장 코덱을 사용하면 설정 없이 빠르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포맷 지원: RTS, MPEG1, MPEG2, AAC, WMA7, WMA8, OGG 고품질: 3D, 4K, UHD 이미지가 보다 선명하고 생생하게 재생됩니다. 자막 기능 : SMI, ASS, SRT, PSB, S2K, SUB, TXT 및 LRC 형식의 자막을 지원합니다. 비디오 캡처 기능: 원하는 화면과 오디오를 원하는 형식으로 캡처합니다. 다국어 지원: 전 세계 사용자를 위해 24개 언어를 지원합니다. KMPlayer (유튜브, 인스 타 그램, 데일리 모션)를 통해 인터넷 비디오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문제는 KMPlayer의 광고입니다. 프로그램 설치를 완료하면 광고가 나타납니다. 그 자체로, 그것은 큰 문제가 아니라 프로그램 내부, 그것은 영구적으로 표시 하는 광고.

전체 화면으로 재생하지 않는 한 영화를 재생하는 동안 광고를 볼 수도 있습니다. 5KPlayer는 광고를 같은 방식으로 표시하는 또 다른 무료 비디오 플레이어이므로 여기에 혼자가 아닙니다. 이름에도 불구하고 최대 8K, 360도 동영상 및 YouTube 스트리밍 해상도를 지원할 수 있습니다. GOM Player는 비슷한 서비스를 제공하지만 광고 대신 프리미엄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에 번들로 묶어 서 선택을 취소해야합니다. 최근 페이스 북, 유튜브, 트위터 및 데일리 모션과 같은 다운로드 가능한 비디오 사이트를 추가하는 것을 포함하여 몇 가지 사소한 업데이트가 있었습니다. 많은 사용자가 여러 위치에 걸쳐 미디어 라이브러리 파일을 동기화하는 데 사용되는 클라우드 기술을 포함하여 KMPlayer의 다음 큰 릴리스의 전망에 매우 흥분하고 있습니다. lucieluciegag 월 28, 2017 / 버전 : KMPlayer 4.1.5.3 일반 사용자에게, 이들은 매우 유사한 프로그램입니다. 그들 모두는 사람들의 하나 이상의 범주에 호소하기 위해 약간 조정됩니다. 당신은 자신에게 고급 비디오 플레이어 사용자를 고려하는 경우 다음 KMPlayer 사이의 토스 업입니다, 5KPlayer, 그리고 PotPlayer. 당신은 자신에게 설정을 사용자 정의에 매우 관심이 없는 일반 사용자를 고려하고 그냥 평화롭게 영화를보고 싶은 경우, 다음 VLC 미디어 플레이어로 이동합니다.

그것은 거의 모든 비디오 파일 유형을 재생하고, 고급 설정을 가지고있는 동안, 그들은 당신이 실수로 뭔가를 변경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숨겨져 있으며, 당신이 걱정하지 않는 경우, 그것은 영어 매뉴얼이 있습니다! KMPlayer의 가장 중요한 기능 중 하나는 간략하게 만진 다양한 파일 형식과의 다기능성과 높은 호환성입니다. 평신도의 관점에서, 이것은 당신이 더 많은 영화를 재생할 수 있습니다 의미. 다운로드 또는 DVD로 영화를 재생해 본 적이 있고 여러 비디오 플레이어를 사용해 본 적이 있다면 이 동영상이 얼마나 중요한지 알 수 있습니다. KMPlayer를 사용하면 이러한 두려움을 잠재워야 합니다. 심지어 `유니버설 비디오 플레이어`로 도 간주됩니다. 당신은 모든 비디오 플레이어가 `보편적 인`될 것이라고 지금 생각하지만, 아니, 심지어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는이 제목을 주장 할 수 없습니다. KMPlayer는 콘텐츠를 공유하거나 다운로드하는 동시에 손상되거나 불완전한 AVI 파일 또는 잠긴 미디어 파일을 재생할 수도 있습니다. 참고 : 설치 창을 주의 깊게 읽으십시오. 설치 하는 동안 작동 하기 위해 프로그램에 대 한 필요 하지 않은 선택적 소프트웨어가 발생 합니다. KMPlayer의 설치 또는 기능에 영향을 주지 않고 관심이 없는 경우 옵트아웃할 수 있습니다. KMPlayer의 모든 기능을 나열하는 데 는 매우 오랜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

그러나 일부 예로는 비디오 재생과 관련된 설정 조정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