톰캣 6 다운로드

2020年2月7日

참고: “개미 다운로드” 명령을 실행하면 Tomcat를 빌드하는 데 필요한 라이브러리를 기본적으로 ${user.home}/tomcat 빌드-libs 디렉토리로 다운로드합니다. 바이너리를 다운로드하는 데 사용되는 디렉토리를 사용자 지정하는 방법을 알아보려면 아래를 읽으십시오. 이러한 방식으로 Tomcat를 실행하려면 공용-데몬 JAR 파일이 런타임 클래스 경로에 있어야 합니다. 공용-데몬 JAR 파일은 bootstrap.jar 매니페스트의 클래스 경로 항목에 있지만 공용-데몬 클래스에 대한 ClassNotFoundException 또는 NoClassDefFoundError를 받으면 jsvc를 시작할 때 공용-데몬 JAR을 -cp 인수에 추가합니다. 그런 다음 Tomcat은 다음 명령을 사용하여 데몬으로 실행할 수 있습니다. 파일 $CATALINA_HOME/bin/daemon.sh는 jsvc를 사용하여 /etc/init.d에서 부팅 시 자동으로 Tomcat를 시작하는 템플릿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설명서의 나머지 부분에서 예제 셸 스크립트는 Tomcat 6이 설치된 디렉터리에 경로 이름을 포함하는 환경 변수 CATALINA_HOME 설정했다고 가정합니다. 선택적으로 Tomcat이 여러 인스턴스에 대해 구성된 경우 각 인스턴스는 자체 CATALINA_BASE 구성됩니다. Tomcat는 java.util.logging API를 사용하도록 하드 코딩된 공용 로깅 API 구현으로 이름이 변경된 패키지를 사용합니다. 공용 로깅 추가 구성 요소는 Tomcat와 함께 제공된 구현을 대체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본격적인 패키지 이름 변경 공용 로깅 구현을 빌드합니다. 사용 지침은 로깅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다음 문서는 아파치 톰캣 프로젝트의 개발에 기여하고자하는 자바 개발자를위한 것입니다. 아파치 톰캣과 함께 다수의 추가 타사 부품을 사용할 수 있다.

이러한 구성 요소는 사용자가 필요하거나 미러 중 하나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경우 사용자가 빌드할 수 있습니다. 다음 문서는 아파치 Tomcat 6 서버의 설치, 구성 및 운영을 담당하는 시스템 관리자를 대상으로 합니다. 아파치 톰캣 프로젝트 http://tomcat.apache.org/ 종속 라이브러리를 가져오고 일부 JAR 파일을 처음 빌드하려면 위의 모든 단계를 완료해야 합니다. 위의 단계를 완료한 후 Eclipse 프로젝트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Eclipse에서 모든 것을 빌드할 수 없습니다. 빌드 프로세스는 간단한 Java 컴파일이 아닌 여러 단계에 Ant를 사용해야 합니다. 그러나 Java 코드를 보고 편집하고, 경고를 받고, 코드를 다시 포진하고, 리팩터링을 수행하고, IDE에서 Tomcat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엑스트라 구성 요소를 아래로 로드하려면 Tomcat 6 다운로드 페이지를 열고 빠른 탐색 링크에서 “찾아보기”를 선택합니다. 엑스트라 구성 요소는 휴지통/엑스트라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다음 문서는 아파치 톰캣 6을 다운로드, 설치, 아파치 톰캣 기능의 많은 사용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여러 플랫폼에서 실행하도록 Tomcat를 설정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이에 대한 주요 문서는 RUNNING.txt라는 파일입니다. 아래 정보가 일부 질문에 답변하지 않는 경우 해당 파일을 참조하는 것이 좋습니다. 소스 패키지 다운로드: http://tomcat.apache.org/download-60.cgi jsvc에는 데몬 초기화가 완료된 후 다른 사용자로 전환하게 하는 -user와 같은 다른 유용한 매개 변수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권한 있는 포트를 사용할 수 있는 동안 Tomcat을 권한이 없는 사용자로 실행할 수 있습니다. jsvc –도움말은 전체 jsvc 사용 정보를 반환합니다. 특히 -debug 옵션은 jsvc를 실행하는 문제를 디버깅하는 데 유용합니다. 설치 프로그램은 Tomcat을 시작하고 구성할 수 있는 바로 가기를 만듭니다. Tomcat 관리 웹 응용 프로그램은 Tomcat이 실행 중인 경우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