엣지 오브 윈터 다운로드

2020年2月8日

일부 영화는 느린 화상을 합니다. 그리고 일부는 너무 느리게 타서 불이 완전히 꺼낼 위험이 있습니다. 겨울의 가장자리는, 아아, 후자의 다양한입니다. 에지 오브 윈터는 롭 코놀리와 카일 만이 감독하고 각본을 맡은 2016년 캐나다 심리 스릴러 드라마 영화입니다. [1] 조엘 키나만, 톰 홀랜드, 퍼시 하이네스 화이트가 출연한다. 이 영화는 최근 이혼한 아버지 엘리엇 베이커(킨나만)를 중심으로, 화가 난 행동으로 인해 두 아들(네덜란드와 화이트)과 함께 광야에 있는 오두막에 살고 있다. 이 영화는 카일 만과 조나단 브론프만이 제작했다. 이 영화는 혼합 리뷰로 공개되었습니다. 겨울의 가장자리는 여전히 때로는 불활성 톤과 평면 사운드 트랙을 잘라 충분히 서리가 내린다.

“겨울의 가장자리”는 재활용 된 시원한 공기의 우회 호흡으로 충분합니다. 엘리엇 베이커는 전처 인 카렌과 새 남편이 휴가를 떠나 아들들을 떠나면서 아들들과 더 나은 관계를 발전시킬 기회를 잡는다. 밤이 내리고 눈보라가 몰아치는 호수 근처의 황량한 오두막에서 좌초되면서 유대감의 기회로 시작되는 것은 악몽같은 모험으로 바뀝니다. 브래들리, 15, 그리고 케일럽, 12, 빨리 그들의 아버지에 대해 더 많은 것을 배우고 그들이 진정으로 가족과 생존의이 그립 이야기에서 그에게 무엇을 의미하는지 joblo.com Kinnaman의 주말 아버지는 형태로 반환입니다, 트위치, 깊이 결함이 문자 우리는 응원을 도울 수 없습니다 심지어 우리는 최악의 두려움으로 … 그는 `빛나는`에서 니콜슨을 생각 나게 … 1920년대 아마존에서 신비한 도시를 찾는 동안 사라진 영국 탐험가 메이저 퍼시벌 포셋을 중심으로 한 실생활 드라마. 리뷰 애그리게이터 인 Rotten Tomatoes는 22 개의 리뷰를 기준으로 50 %의 점수를 주며 10 점 만점에 5.22 의 평균 평점을 받았습니다. [3] 3년 후, JW는 감옥에서 탈출하지만, 곧 자신의 범죄 과거의 경쟁 당사자 사이에 자신을 발견한다. 마침표 주변의 관점의 변화가 있어야만 우아하게 작동하지 않지만 캐스트는 고비를 넘습니다. 재능있는 젊은 댄서는 사회적, 부모의 거부에도 불구하고 자신의 꿈을 위해 싸우는 법을 배워야합니다.

엘리엇은 서서히 정신을 잃고 있다. 그는 리처드를 따라 트럭으로 가서 도움을 끊고 의도치 않게 리처드를 죽이려 한다. 루크가 조금 늦게 도착하자 엘리엇은 그를 쏘려고 하지만, 루크는 브래드와 케일럽의 노력으로 도망친다. 소년들은 오두막으로 돌아오고, 브래드는 몇 가지 물품을 챙기고 케일럽에게 떠나야 한다고 설득한다. 엘리엇은 그들을 찾아가 브래드가 엘리엇이 좋은 아빠가 아니라고 말하자 브래드와 싸움을 벌인다. 케일럽은 브래드를 해임할 때까지 엘리엇에게 간청한다. 엘리엇은 소년들을 오두막으로 데려가 방 안으로 잠그고 있다. 브래드는 손톱을 이용해 바닥판을 들어올렸고, 케일럽은 리처드의 시신을 집 밑으로 보며 밑으로 들어간다. 브래들리는 한 번 더 보드를 들어보려고 하지만 할 수 없다고 말하며 케일럽에게 떠나라고 한다. 케일럽은 트럭에서 루크를 발견하고, 루크에게 브래드와 함께 안전하게 데려가라고 설득한다. 브래드는 마침내 다른 보드를 집어 들고 탈출하기 위해 집에서 불을 시작합니다. 코놀리와 공동 작가 카일 만은 전제에서 기대할 수있는 영화의 종류를 정확히 제공하지만, 첫 번째 균열에 바로 쉬운 전제를 얻는 사람에 문제가 아무것도 없다.

13세기 아일랜드에서는 한 무리의 승려들이 위험에 처한 아일랜드의 풍경을 가로질러 신성한 유물을 호위해야 합니다. 엘리엇은 브래드를 숲속으로 쫓아가 그를 붙잡고 소년들이 결코 떠나지 않을 것이라고 말한다. 케일럽이 나타나 엘리엇에게 그들이 머무르면 낚시와 사냥을 할 수 있다고 말한다. 엘리엇이 브래들리를 데려가자 루크가 나타나 엘리엇을 공격하지만, 엘리엇은 그를 때려 죽인다. 브래드와 케일럽은 트럭으로 달려가 운전을 시도한다. 엘리엇은 그들을 따라잡고 소총을 사용하여 창문을 부수게 한다. 브래드가 운전을 시작하자 엘리엇은 케일럽을 잡는다. 브래들리는 속도를 높이고 케일럽은 엘리엇을 쫓아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