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리그오브레전드 다운로드

2020年2月8日

나는 비슷한 배에 있어요. 나는 리그를 사랑하지만, 나는 또한 9-5, 아내와 14 개월 된 딸이있다. 이 모든 것은 (가장 많은) 2-3 경기를 밤에 하고, 하루에 한 경기를 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나는 [영향 포인트를 적립]할 시간이 없어, 나는 그러나 좋은 일을 가진 성인입니다. 2 년 동안 천 달러는 내가 너무 좋아하는 취미를 즐길 수있는 나에게 공정보다 더 많은 것입니다. 하나님은 내가 덜 즐겼던 sh*t에 더 많은 시간을 보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 격렬하게 인기있는 멀티 플레이어 온라인 전투 아레나 PC 게임은 “무료 – 투 – 플레이”뿐만 아니라. 그러나 “freemium”과 같은 “무료 플레이”는 실제로 무료라는 것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 작년에 이 게임은 소액 거래로 10 억 달러 이상을 창출했습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의 플레이어는 새로운 챔피언(캐릭터), 스킨(해당 캐릭터에 대한 사용자 정의) 및 영향력 포인트 향상(게임을 플레이하면서 더 빨리 IP를 확보할 수 있도록 도와주므로 돈을 쓰지 않고도 챔피언을 구매할 수 있음)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많은 “freemium” 또는 “무료 플레이” 게임과 마찬가지로, 리그 오브 레전드는 플레이어에게 핵심 게임을 무료로 제공하고 게임 내 통화, 추가 콘텐츠 또는 사용자 지정과 같은 프리미엄 콘텐츠에 대해 선택적으로 요금을 부과합니다. 여기에 Captain_Canadian 지난 5 년 동안 리그 오브 레전드에 $ 1500과 $ 2000 사이의 지출에 대한 사용자의 정당성은 다음과 같습니다 : 뉴스가 10 월에 다시 발표 된 후, 전설의 리그 subreddit에 플레이어는 모든 돈이 어디에서 왔는지 논의 – 즉, 플레이어는 추가 콘텐츠에 연간 수천 달러를 지출. 그것은 작은 개발자를 지원으로 시작, 하지만 그것은 경쟁력을 유지 하 고 싶 고 나로 설정 하지만 학교와 작업으로 인해 적은 시간을 가지고 [참고: 거의 모든 챔피언 충분 한 게임 플레이와 함께 무료로 얻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그렇게 게임에서 충분히 “영향 포인트”를 올릴 시간이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고맙게도 나는 [리그 오브 레전드]에서 원했던 챔피언 /스킨을 지불하고 차이를 만회하기 위해 조금 더 오래 일할 가치가있는 충분한 돈을 벌었습니다. 스크린샷/리그 오브 레전드 프리뮴 게임은 비디오 게임 업계에서 가장 수익성이 높은 모델 중 하나로 발전했으며, 모바일 게임과 인앱 구매로 지난해 iOS 매출은 약 7~80억 달러에 달했습니다. 모바일에만 국한되지 않습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가 작동하는 방식 때문에 … 이민자는 종종 혜택과 실제 돈을 지출 할 때 좋은 느낌. 천재적인 `RP` 변환으로 인해 지출된 금액과 구매하는 제품의 실제 비용을 빠르게 추적할 수 있습니다[아이템을 구매하려면 돈을 “폭동 포인트”로 변환해야 합니다.].

이 게임은 처음부터 현금 소로 설계되었습니다,”사용자 ElDanesh설명, 누가 게임에 약 $ 200 지출을 추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