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 패키지 수동 다운로드

2020年2月8日

R은 (제로 비용) 오라클 개발자 Studio85 컴파일러를 사용하여 Solaris 10에 성공적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gcc / gfortran으로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최근 태양 기계는 AMD 옵테론 또는 인텔 제온 (`amd64`) 보다는 `x86`, 하지만 32 비트 `x86` 실행 은 기본값입니다.) 이러한 컴파일러가 자신을 식별하는 방식은 약간 혼란스럽습니다: 개발자 Studio 12.5 및 12.6 을 버전 5.14 및 5.15로 보고하는 CC-V 명령. 개발자 스튜디오 버전 12.5(2016년 5월) 및 12.6(2017년 7월)만 고려합니다: 12.3에 대한 지침은 R 3.3.x에 대한 이 설명서 버전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이제 필요한 경우 다시 해시, R을 입력하고 R 매뉴얼과 R FAQ (파일 FAQ 또는 doc/manual/R-FAQ.html, 또는 항상 R의 최신 릴리스에 대한 버전이 있는 https://CRAN.R-project.org/doc/FAQ/R-FAQ.html)를 읽습니다. 기본적으로 texinfo가 설치되지 않은 것으로 가정하고 설명서가 빌드되지 않습니다. 파일 MkRules.dist의 주석은 이를 빌드하는 설정을 설명합니다. (해당 파일을 MkRules.local에 복사하고 편집합니다.) Windows에서 사용할 texinfo 5.x 패키지는 https://www.stats.ox.ac.uk/pub/Rtools/ 사용할 수 있습니다: 컴파일된 코드가 있는 Perl19 패키지를 설치해야 하는 경우 컴파일러에 대한 경로가 명시적으로 설정될 수 있으며 설치된 외부 소프트웨어의 시스템 차원 라이브러리를 사용하도록 프로비저닝이 있습니다. 컴파일러 경로는 MAKE 변수 BINPREF 및 (일반적으로) BINPREF64를 사용하여 설정됩니다. 라이브러리 위치는 make 변수 LOCAL_SOFT 사용하여 유닉스 에서 /usr/local에 해당하는 것을 제공하도록 설정됩니다. 이 모든 R이 소스에서 빌드 될 때 src/gnuwin32/MkRules.local에서 설정할 수 있습니다 (src/gnuwin32/MkRules.dist의 주석 참조), 또는 file28 etc/i386/Makeconf 또는 등/x64/Makeconf R의 설치 된 버전에 대 한.

후자의 경우 BINPREF만 사용되며 etc/x64/Makeconf에 사용되는 64비트 경로가 사용됩니다. CRAN에서 사용하는 버전은 소스에서 Building에 설명된 대로 설치할 수 있습니다. 또는 R 내에서 패키지를 다운로드하여 설치할 수 있습니다. 먼저 selectCRANmirror()를 사용하여 가장 가까운 CRAN 미러를 선택합니다. 그런 다음 다운로드 및 패키지 pkg1 및 pkg2에 의해 우리는 필요한 도구의 대부분을 수집 (불행하게도 모든, 라이센스 또는 크기 제한으로 인해) Rtools *.exe라는 실행 설치 에, https://CRAN.R-project.org/bin/windows/Rtools/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추가 기능 패키지를 빌드하기 위해 기본 “패키지 작성 설치”를 선택하거나 패키지의 이진 빌드를 포함하는 `.zip` 파일의 R. 파일 경로를 빌드하려는 경우 “전체 설치”를 선택하여 다운로드하여 실행해야 합니다. (http:// 및 file:// URL도 허용되며 파일은 로컬 복사본에서 다운로드하여 설치됩니다.) 원본 디렉터리 또는 파일 경로 또는 아카이브 URL은 형식 = “소스”로 지정할 수 있지만 일부 패키지에는 적절한 도구가 설치되어 있어야 합니다(`세부 정보` 섹션 참조). 명령 update.packages()는 시스템의 모든 패키지가 최신 상태인지 확인하는 가장 간단한 방법입니다. 사용 가능한 패키지 및 현재 버전 목록을 다운로드하고 설치한 패키지와 비교하며 저장소에 이후 버전이 있는 패키지를 가져오고 설치할 수 있습니다. 패키지 rJava 및 그것에 의존하는 사람들은 Java 런타임이 설치되어 있어야하며 Tk를 사용하는 패키지를 포함하여 여러 패키지가 설치해야합니다.

macOS 및 Java(macOS)를 참조하십시오. 비트맵 및 Tcl/Tk 지원 및 매뉴얼과 권장 패키지를 포함하여 전체 R 빌드를 위한 파일이 있어야 합니다. 시작 옵션을 사용자 정의 할 수있는 설치 관리자에 옵션이 없습니다, 그래서 편집 등 / Rconsole 및 등 / Rprofile.site 필요에 따라 이를 설정합니다. 그런 다음 “R 설치 및 관리”,이 설명서. macOS는 더 이상 설치된 Java 런타임(JRE)과 함께 제공되지 않으며, macOS 업그레이드는 이미 설치된 경우 제거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