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ad for sybase 다운로드

2020年2月8日

Sybase용 퀘스트 소프트웨어 두루드의 2.1.0.2921 버전은 당사 웹사이트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의 실제 개발자는 퀘스트 소프트웨어, Inc.입니다. Sybase용 퀘스트 소프트웨어 두단의 가장 인기 있는 버전은 2.1, 2.0 및 1.4입니다. 바이러스 백신 검사에서는 이 다운로드가 깨끗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Iexplore.exe 또는 toad.exe는 이 프로그램의 설치 관리자를 나타내는 빈번한 파일 이름입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개발 도구, 더 정확하게 데이터베이스 도구 내에 있다. 짐 맥다니엘(일명 “TOADman”)은 오라클 DBA를 연습하는 것으로, 원래 는 1990년대 중반에 자신의 용도로 두드를 설계했습니다. [1] 그는 오라클 응용 프로그램 개발자를위한 도구라고 : 짧은 “TOAD”. McDaniel은 이 도구를 먼저 쉐어웨어로, 나중에는 프리웨어로 사용하여 인터넷을 통해 자유롭게 배포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 오라클과 함께 작업할 때 생산성을 향상시킨다더 간편한 파일 공유 및 데이터 프로비저닝 자세히 알아보기 SAP 데이터베이스에서 개발 속도를 높이고 관리 작업을 자동화합니다사용이 간편한 다중 플랫폼 데이터베이스 모델링 자세히 알아보기 다중 플랫폼 데이터베이스 쿼리 및 보고 도구 자세히 알아보기 자세히 알아보기 모든 오라클에서 중요한 데이터를 찾아제어 데이터베이스 자세히 알아보기 사용자 기반이 증가함에 따라 유지 관리 및 개발의 노력도 마찬가지입니다. 마지막으로 McDaniel은 증가하는 소프트웨어 향상 요청에 더 이상 상당한 시간을 할애할 수 없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 단순화 된 DB2 데이터베이스 관리 및 개발 자세히 알아보기 30 일 동안 무료로 소프트웨어를 완벽하게 작동하거나 프리웨어를 다운로드하십시오. 업그레이드를 찾고 계십니까? 지원으로 이동합니다. Sybase용 두꺼비는 Sybase SQL 개발 및 관리 도구입니다. 주요 기능 : – 일상적인 작업을 자동화하고 정확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 빠르고 쉽게 성능 향상을 배포할 수 있습니다.

– 생성하고 직관적 인 GUI를 통해 데이터베이스 객체를 조작. – 비교 및 데이터를 동기화합니다. – 식별 및 기록 시간에 성능 문제를 해결합니다. . . 자세한 내용은 오라클 제품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1987년에 설립된 퀘스트 소프트웨어는 1998년 10월 TOAD를 인수했습니다. [2] 퀘스트 소프트웨어는 Dell 소프트웨어를 형성하기 위해 2012년에 Dell에 인수되었습니다. [3] [4] 2016년 6월, Dell은 퀘스트 사업을 포함한 소프트웨어 사업부를 프란시스코 파트너스와 엘리엇 매니지먼트 코퍼레이션에 매각한다고 발표했습니다. [5] 2016년 10월 31일에 판매가 완료되었습니다. 2016년 11월 1일, 델 소프트웨어의 판매가 완료되고, 엘리엇 매니지먼트가 퀘스트 소프트웨어로 재출범했습니다. [6] 두대두 제품은 현재 Quest 소프트웨어 포트폴리오의 일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