듣는 성경 다운로드

2020年2月10日

성경책이 처음 기록되었을 때, 대부분의 수령인들은 그들의 귀로 그 책들을 경험했습니다. 예를 들어, 사도 바울의 편지는 그 편지를 받은 지역 교회 공동체에게 큰 소리로 읽혀졌습니다. `… 하나님의 말씀을 듣는 축복을 받았습니다…`[누가복음 11:28] 선포자와 성경스틱을 사용하여 하나님의 말씀을 세상과 나누십시오 – 특별히 현장에서 사용하도록 고안된 오디오 디지털 플레이어. 당신은 우리의 사이트에 무료로 다른 오디오 성경 버전을들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킹 제임스 버전, 새로운 살아있는 번역, 그리고 세계 영어 성경을 제공합니다. 세계 영어 성경은 1901 년에 처음 출판 된 성경의 미국 표준 버전, 비블리아 헤브라이카 슈투가르텐사 구약, 그리고 그리스 어 대다수 텍스트 신약을 기반으로합니다. 지원되지 않는 브라우저에서 이 페이지를 보고 있습니다. 무료 오디오 성경을 다운로드하려면 인터넷 익스플로러 10 이상으로 브라우저를 업그레이드하십시오. 당신이 오디오 성경을 구입하려는 경우 당신은 ChristianBookstore.net 품질의 오디오 성경 제품의 다양한 선택을 찾을 수 있습니다. 가정, 교회 또는 이동 중에도 수백 개의 언어로 고품질의 극화된 오디오로 생동감 있는 성경을 들을 수 있습니다.

전체 새로운 국제 버전 (NIV) 오디오 성경을 무료로 듣고, 명성 배우 맥스 맥린에 의해 서술. Bible.is 새로운 : 성경이 복음 영화를 듣고 오는 믿음을 통해 삶에 와서 참조하십시오! 시계 지금 컴퓨터, 전화, 또는 태블릿에 900 개 이상의 언어로 1,200 개 이상의 성경 버전에서 선택 – 오디오 성경으로 사용할 수있는 많은. 우리의 목표는 기존의 모든 번역에 성경 녹음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현재까지 1342개 언어가 사용되면서 우리는 매일 이 목표에 더 가까워진다. 무료 오디오 성경은 지금 다운로드 – 감사합니다! 우리는 당신이 새로운 방법으로 하나님의 말씀에 참여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우리의 임무는 세계의 모든 언어로 오디오 성경을 기록하고 자유롭게 모든 사람이 자신의 언어로 하나님의 삶을 변화시키는 말씀을 경험할 수 있도록 오늘날의 기술을 사용하여 공유하는 것입니다. 여러분의 도움으로 더 많은 사람들이 복음을 들을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오늘 우리와 함께 오세요! 세계 최대의 디지털 성경 저장소에 무료로 액세스 할 수있는 성경에 종사하는 세계를위한 새로운 방법을 만듭니다. 그것을 하는 방법: 컴퓨터 또는 스마트폰에 오디오 성경 파일을 다운로드 하려면, 다음 페이지에서 다운로드 하려는 책을 선택 하 고, 결과 페이지의 끝에, 탭을 클릭 하십시오 귀하의 언어를 클릭 하십시오: Zip_ 다운로드 시작 됩니다 그리고 당신은 그에 대 한 모든 파일을 찾을 수 있습니다. ZIP 형식으로 예약할 수 있습니다.

압축을 풀거나 7-zip과 같은 무료 프로그램으로 압축을 풀수 있습니다. 결과 디렉토리는 성경 책에 대한 모든 오디오 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Wi-Fi를 사용하지 않는 한 스마트 폰이나 휴대 전화에서 다운로드하는 경우 특정 책의 볼륨 (크기)이 클 수 있으므로 휴대 전화에서 비용이 많이 들 수 있습니다. 컴퓨터에서 파일을 다운로드하여 스마트폰이나 휴대폰에 복사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마을의 거의 모든 사람들이 문맹이고 성경을 읽을 수 없기 때문에 미니 선포자와 성경은 그들의 필요를 정확히 충족시킵니다.” 듣는 것은 성경을 경험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독자가 아니든, 어디를 가든 하나님의 말씀을 가지고 가고 싶든, 성경을 들어보십시오. 1,800개 이상의 언어로 성경을 읽고, 듣고, 참조하십시오. 오늘 응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예수 영화 통합으로, 성경이 생생하게 되는 것을 보는 것은 당신에게 결코 전에 같이 진정으로 몰입 성경 경험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