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일질라 맥 다운로드

2020年2月10日

맥 OS X 10.5 이상 인텔 칩셋장착. 맥 OS X 레오파드 (10.5) 파워 PC 칩셋을 갖춘 사용자는 PPC에 대한 FileZilla 3.2.4.1을 다운로드해야합니다. 맥 OS X 호랑이 (10.4 이상) 사용자는 Filezilla를 다운로드해야합니다 3.0.6. Mac용 FileZilla 클라이언트는 FTP 전송을 할 수 있는 오픈 소스 프로그램입니다. 그것은 사용하기 쉽고 기본적인 FTP 전송을 수행하고자하는 사람의 요구에 맞게해야 베어 본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FileZilla는 많은 기능을 갖춘 작지만 강력한 FTP 클라이언트입니다. 여기에는 모든 연결 세부 정보 및 로그인을 저장하는 사이트 관리자와 로컬 및 원격 폴더를 표시하고 독립적으로 사용자 지정할 수 있는 Explorer 스타일 인터페이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2) 설치가 자동으로 시작되지 않는 경우 컴퓨터에서 FileZilla_[버전 번호]_tar.bz2 파일을 찾아 두 번 클릭하십시오. 설치 지침에 따라 FileZilla의 일반 공용 라이센스에 동의한 다음 FileZilla 파일의 옵션과 위치를 선택하십시오. 마지막 단계를 완료하면 “설치” 버튼을 클릭하여 컴퓨터에 FileZilla를 설치합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닫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이전에 FTP를 사용한 적이 없고 파일을 보내거나 받아야 하는 경우 Mac용 FileZilla 클라이언트가 좋은 옵션입니다. 처음이라도 사용하기 쉽습니다.

그 외에도 어떤 식으로든 혼란스러워하는 경우 훌륭한 온라인 도움말이 궁금한 질문에 답할 수 있어야 합니다. 즉시 소프트웨어를 삭제, 그것은 악성 코드를 설치로, 그래서 그것은 좋은 아무것도 있는지 여부를 확실하지. 파일 목록이 켜져 있도록 주기적으로 자동으로 새로 고쳐야 합니다. GUI 친화적 인 도구보다 사용하기가 조금 어렵지만 파워 유저에게는 좋습니다. red_wolf_uk 9 월 09, 2015 / 버전 : FileZilla 클라이언트 3.13.1 사용하기 매우 쉽습니다 : 많은 FTP 프로그램은 모양과 복잡한 느낌, 그리고 경험이없는 사용자는 쉽게 압도 느낄 수 있습니다. FileZilla 클라이언트는 매우 잘 배치되어 있으며 이해하기 쉽습니다. FTP 서버에 연결하는 데 필요한 정보가 있는 한 이전에 FTP 프로그램을 사용한 적이 없더라도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데 아무런 문제가 없어야 합니다. 매우 포괄적 인 기능 세트. 사용하기 쉽고, 작동하며 5 분 안에 내 웹 호스트에 연결되었습니다. 사이트 관리자는 훌륭한 기능입니다. 또한 개발 섹션에서 FileZilla 및 야간 빌드를 컴파일하는 방법에 대한 설명서를 찾을 수 있습니다.

. Filesprout은 Dropbox, Amazon S3, 공유 호스팅 또는 클라우드 서버에서 파일을 판매하는 가장 쉬운 방법 중 하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