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퓨처파이트 버그 다운로드

2020年2月7日

넷마블이 퓨처파이트에서 JSON을 사용하거나 JSON을 로드하는 이유를 이해하지 못하지만, 다양한 JSON 파서 구현이 서비스 거부 공격 및 대량 할당 취약점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후 3 일 (에서 29.03.2018 – …), 그들은 밖으로 노크. 여기에 (독일)에서 서버에 도달 할 수있는 방법은 내가 업데이트를 완료 한 후, 오늘 새로운 업데이트를 다운로드 한 나는 게임을 열었다. 그리고 평소와 같이, 게임은 새로운 데이터를 다운로드합니다. 그러나 100% 후에는 “노란색 선 다운로드”가 다시 0%로 바뀌고 그 후에는 100%로 빠르게 이동합니다. 100% 후에 는 다시 0%로 변경되고, 이것은 지금까지 일어났거나 이미 30 분입니다. 그래서 지금은 게임을 할 수 없습니다. 당신은 그것을 해결할 수 있습니까? 위의 스크린 샷에 표시, 당신은 또한 여분의 크리스탈 보너스에 대한 페이스 북 친구를 포함 할 수 있습니다 (FB는 선택 사항 물건입니다). 하지만 게임 내 친구 섹션이 있어도 친구 목록을 채우는 것은 전혀 어렵지 않습니다. 친구가 가지고있는 문자는 마블 퓨처 파이트의 다양한 지점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상한 것은 업데이트하고 내 휴대 전화에서 잘 실행된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블루 스택에서 동일한 미래 싸움 응용 프로그램을 시작하려고 할 때 충돌. 마블 미래 싸움은 지난 3 일에서 일하는 nit입니다 ….

그것은 연결 오류를 보여줍니다….하지만 내 와이파이가 작동합니다 …. Marvel Future Fight을 설치하고 실행하면 게임의 업데이트/패치에 대한 초기 다운로드를 받게 됩니다. 이는 대부분의 모바일 게임에서 일반적입니다. 하지만 게임 플레이 전반에 걸쳐 게임이 추가 콘텐츠를 다운로드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를 건너뛰고 Wi-Fi 연결을 사용하여 이 작업을 수행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려면 모든 콘텐츠를 다운로드하십시오. 마블 퓨처 파이트는 내 게임에서 나를 걷어 차고 그래서 내 아이폰을 다시 시작하려고하지만 여전히 문제가있다. 마블 퓨처 파이트 내 아이폰에 오픈 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마침내 그것은 단지 충돌 할 때. 마블 퓨처 파이트(Marvel Future Fight)는 넷마블의 액션 롤플레잉 게임(ARPG)입니다. 플레이하려면 먼저 게임이 제공하는 여러 캐릭터 팀을 구성해야 합니다. 각 팀은 “기본” 팀에 누가 배치하느냐에 따라 다른 용도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거기에서, 당신은 그것의 대부분을 처리 “주요”팀과 게임의 다양한 부분을 통해 재생할 수 있습니다. 당연히 팀과 구성원의 다양한 측면을 업그레이드해야합니다.

그리고 네, 업그레이드할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어떻게 가능한 한 작은 어려움으로이 모든 것을 극복 할 수 있습니까? 이 가이드는 당신에게 정확히 당신을 도울 수있는 다양한 팁과 트릭을 보여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