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인터넷 다운로드

2020年2月7日

삼성 인터넷은 2012 년 삼성 갤럭시 장치의 기본값으로 주식 안드로이드 브라우저를 대체했습니다. [6] 2013년 초경, 크롬에 브라우저를 기반으로 하기로 결정되었고, 첫 번째 크롬 기반 버전은 그 해 말 S4 모델과 함께 출시되었습니다. [7] 더 편안한 삼성 인터넷은 일상적인 브라우징 중에 시각적 인 혼란을 덜 제공합니다. 콘텐츠 차단 확장을 활용하여 웹 페이지가 불필요한 콘텐츠에서 자유로이 제거됩니다. * 참고 * 삼성 인터넷은 필터를 차단하는 내용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필터에 대한 별도의 앱을 설치해야 합니다. 버전 10.2.01.10 (크롬 71)은 2020년 1월 14일 출시되었으며, 삼성 DeX 독립 실행형 모드에서 픽처 인 픽처 비디오, 지문 인식 이용 쉬운 로그인, 향상된 스크롤 캡처 및 특정 조건으로 인한 충돌 수정을 추가했습니다. * 삼성 인터넷은 이제 DeX 독으로 데스크톱 브라우징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안드로이드에 대한 삼성 인터넷의 최신 버전 (v6.2)는 모든 안드로이드 를 지원합니다 5.0 이상 전화. [24] 삼성 인터넷은 인터넷을 탐색하는 동안 보안 및 개인 정보를 보호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안드로이드용 삼성 인터넷은 제3자 앱이 콘텐츠 차단을 위한 필터를 제공하여 브라우징을 보다 안전하고 간소화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전에는 안드로이드용 삼성 인터넷 (v5.0)에서만 안드로이드 5.0 이상의 삼성 갤럭시 와 구글 넥서스 폰에서만 지원되었습니다. [25] 삼성 브라우저로 탐색하는 동안 그 성가신 광고를 제거하기 위해 콘텐츠 차단을 활성화.

사용자는 호환되는 광고 차단기 및 안티 트래커 의 범위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개인 정보 보호를 위해 최대 5개의 콘텐츠 차단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삼성 인터넷은 삼성 스마트 TV 및 기어 VR 플랫폼과 같은 다양한 장치를 지원합니다. 삼성 인터넷 소프트웨어에는 광고로 오버로드되지 않고 웹 사이트를 볼 수있는 콘텐츠 차단 기능이 있습니다. 팝업 차단기는 양호하며 페이지가 새 창을 만들지 못하게 하는 기능은 희귀하고 가치가 있습니다. 그러나 차단 기능을 사용할 수 있도록 앱을 설치해야 합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매우 안전하며 읽기 모드와 저장된 페이지 모드가 있습니다. S 펜이 있는 경우 웹 콘텐츠를 매우 쉽게 스크랩하고 공유할 수 있습니다.

* 삼성 인터넷은 안드로이드 L OS 이상과 장치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시 목적을 위해 시뮬레이션 장치 및 화면 이미지. 삼성 인터넷의 4 번째 버전은 새롭고 흥미로운 기능을 많이 제공합니다. 이 업데이트는 갤럭시 S7 가장자리, S7, Note5, S6 Edge +, S6 Edge, S6, S6 Active, Note4, S5, S5 NEO, S5 LTE A, Note3, S4, S4 듀오, S4 액티브, S4 LTE A, A7, A8, A5x, A7x 및 A9x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