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라임 텍스트 다운로드

2020年2月7日

새 릴리스에 대한 알림을 보려면 트위터에서 @sublimehq 따르세요. 이러한 바로 가기를 결합할 수 있으므로 tp@rf 파일 textparser.py 내의 함수 읽기 파일로 이동합니다. 마찬가지로 tp:100은 동일한 파일의 100줄을 줄로 이동합니다. 당신이 집중해야 할 때, 산만 무료 모드는 당신을 도울 수 있다. 산만 무료 모드는 전체 화면, 크롬 무료 편집, 아무것도 하지만 화면의 중앙에 텍스트. 필요에 따라 탭 및 찾기 패널과 같은 UI 요소를 점진적으로 표시할 수 있습니다. HJSplit은 100기가바이트 이상의 파일을 분할하고 재결합할 수 있는 무료 도구입니다. Freebyte 프로그램은 네 가지 사용하기 쉬운 기능을 함께 제공: 분할, 가입, 비교 및 체크섬. 파일을 분할할 때 분할 편집 지원을 통해 와이드 스크린 모니터를 최대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파일을 나란히 편집하거나 한 파일에서 두 위치를 편집합니다. 원하는 만큼 행과 열을 편집할 수 있습니다. 한 번의 변경이 아닌 동시에 10번 변경합니다. 여러 선택을 통해 한 번에 여러 줄을 대화형으로 변경하고, 변수의 이름을 쉽게 바꾸고, 파일을 그 어느 때보다 빠르게 조작할 수 있습니다. 숭고한 텍스트는 맥, 윈도우와 리눅스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나의 라이센스는 당신이 소유 하는 모든 컴퓨터에 숭 고 한 텍스트를 사용 하는 데 필요한, 어떤 운영 체제를 사용 하 여. 숭고한 텍스트는 각 플랫폼에서 기본 기능을 활용하면서 속도와 아름다움에 최적화 된 사용자 정의 UI 도구 키트를 사용합니다. 숭고한 텍스트 3은 숭고한 텍스트의 현재 버전입니다. 번들 가장자리 릴리스의 경우 개발 빌드를 참조하십시오. 보기/산만 무료 모드 메뉴를 사용하여 산만 무료 모드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직렬 스플리터는 여러 가상 포트로 실제 포트를 분할 할 수있는 작은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하나의 가상에 실제 포트를 조인, 다른 실제 또는 vir 숭고한 텍스트에 실제 포트에서 직렬 데이터를 리디렉션 다운로드하고 무료로 평가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라이센스는 계속 사용하기 위해 구입해야합니다.

현재 평가에 대한 적용된 시간 제한이 없습니다. 스플래시는 특별히 최적화및 HD 재생을 위해 설계된 PC를위한 무료 (쉐어웨어) HD 비디오 플레이어입니다. 스플래시 2.0, 그것의 제작자에 따르면, 당신은 숭고한 텍스트에서 프로젝트가 되지 같은 비디오 와 미디어를 즐길 수 있습니다 수정 및 저장되지 않은 파일을 포함하여 작업 공간의 전체 내용을 캡처. Goto Anything과 유사한 방식으로 프로젝트 간에 전환할 수 있으며, 저장 프롬프트 없이 스위치가 즉시 진행되며 다음에 프로젝트를 열 때 모든 수정 사항이 복원됩니다. 분할 편집 옵션에 대 한 보기/레이아웃 메뉴를 살펴보십시오. 하나의 파일로 여러 뷰를 열려면 파일 메뉴 항목에 대한 파일/새 보기 항목을 사용합니다. 스텔라 PST 스플리터는 날짜, 크기, 메일 ID 및 폴더와 같은 지정된 PST 분할 기준에 따라 큰 PST 파일을 작고 관리하기 쉬운 PST로 효율적으로 분할하는 유용한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키.

Command 팔레트에는 정렬, 구문 변경 및 들여쓰기 설정 변경과 같이 자주 사용되지 않는 기능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