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드소마 다운로드

2020年2月6日

2018년 12월에 채택된 전체 중앙 SoMa 계획 및 구현 전략을 다운로드하십시오. 이 계획에는 최종 목표와 정책, 지원 지도 및 그래픽이 포함됩니다. 구현 전략에는 (A) 구현 매트릭스, (B) 공공 혜택 패키지, (C) 도시 설계 가이드, (D) 주요 개발 현장 지침 및 (E) 주요 거리 지침이 포함됩니다. 클러스터 분석은 유클리드 거리 메트릭과 두 가지 응집 알고리즘인 와드 및 페어 그룹 메서드와 함께 사용되었습니다. 응형 분석의 시작 부분에서 모든 MN이 분리되었고 나중에는 MN수가 증가하는 클러스터를 형성하기 위해 단계적으로 통합되었습니다. 각 연속적인 응집 단계에서, 추가의 MN 또는 클러스터가 융합되었을 때, 융합은 증가된 거리에서 발생한다(유사성 레벨 감소). 응형 단계의 계층 구조는 가장 작은 분기가 개별 MN에 해당하는 덴드로그램(표본의 그림 2 참조)이라는 나무와 같은 구조로 나타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응집 클러스터 형성 중에 마지막 의미 있는 단계는 모든 MN이 모든 클러스터를 단일 클러스터에 조인하기 직전에 두 클러스터에 속하는 상황입니다. 이 단계는 이 문서 전체에서 마지막 주문 클러스터링이라고 부르는 모든 MN을 포함하는 두 개의 클러스터를 포함합니다. 클러스터 형성은 이 수준에서 분석되었다.

Hounsgaard J, Kiehn O: 척추 모토뉴런에서 세로토닌에 의해 유도 된 Ca ++ 의존성 이중 안정성. Exp 뇌 Res. 1985, 57: 422-425. Weast RC, 셀비 SM: 수학 용 테이블 핸드북. 1985, 오하이오, 클리블랜드: CRC 프레스, 4 . 2016년 12월에 중앙 SoMa 초안 환경 영향 보고서(EIR)가 발표되었으며, 댓글 에 대한 응답은 2018년 3월에 발표되었습니다. 이 두 문서는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는 최종 EIR을 형성합니다. Barrett JN, Crill WE: 수지상 위치 및 멤브레인 특성의 영향이 고양이 모토뉴런에 대한 시냅스의 효과에 미치는 영향. J Physiol. 1974, 239 (2): 325-345. 저작권: © 2012 와트 외.

이 문서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 표시 라이선스 의 조건에 따라 배포되며, 원본 저자와 출처가 적립된 경우 모든 매체에서 무제한 사용, 배포 및 복제를 허용합니다. 로즈 PK, Vanner SJ: 척추 모토뉴런의 체세포 및 수지상 특정 멤브레인 저항의 차이: 고양이의 목과 어깨 모토뉴런의 전기 생리학적 연구. J 신경 생리. 1988, 60 (1): 149-166. 개구리 척수에서 MN을 움직이는 사지의 수지상 방향의 초기 분석은 등쪽 내측, 등쪽 및 측면 방향으로 확장 된 세 가지 수지상 배열을 설명했다 [8, 43]. 다른 방향을 가진 이 수상돌기는 다른 근원에게서 시냅스 접촉을 수신하는 경향이 있다는 관측에 근거하여, 이 수상돌기는 MN에 다른 입력 채널로 봉사하기 위하여 제안되었습니다. 흥분성은 뉴런에서 조절됩니다. 이 그라데이션의 중단은 낭포성 섬유증, 신경 병성 통증 및 간질을 포함한 다양한 질병에 연루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