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스눕 우회 다운로드

2020年2月6日

예를 들어, 우분투 OS의 새로운 버전이 출시 될 때, 모든 사람들이 동시에 파일을 다운로드하려고하기 때문에 다운로드가 몇 시간 동안 조금 느려질 수 있습니다. 이러한 시간에, 우분투 비트 토런트 프로토콜을 통해 대체 다운로드를 제공하기 때문에, 당신은 더 빨리 비트 토런트 클라이언트를 사용하여 우분투 OS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회사 네트워크의 방화벽의 대부분은 비트 토런트 트래픽을 차단합니다. 비용을 지불할 의사가 있는 경우 SSH 프록시를 설정하고 사용하여 이 제한을 우회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이러한 가이드에 대한 링크입니다: SSH를 사용하여 방화벽 또는 제한 ISP를 우회합니다. 그러나 여기에 가이드는 방화벽이 토런트 다운로드를 차단하고 아무 설정과 비용이 포함하지 않는 경우에도 비트 토런트를 사용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대신, 당신은 또한 아래에 언급 된 BitSnoop 프록시 / 미러 사이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금지를 우회하고 신속하게 좋아하는 토런트 사이트에 연결합니다. 아래 예는 BitSnoop.com 선인장VPN을 통해 액세스 할 때 일반적으로 사용된다, 또는 개인 인터넷 액세스와 같은 다른 괜찮은 VPN 서비스 (PIA), 나는 그들의 서버에 속도 테스트와 함께 리뷰를 작성한.

사무용 네트워크에서 BitTorrent 클라이언트를 사용하여 파일 (특히 불법 복제 된 파일)을 다운로드하면 많은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가이드를 따르십시오. 1. 내가 위의 단계에서 보여 준 대로 모든 토런트 검색 엔진에서 .torrent 파일을 다운로드합니다. 25gb 스토리지. 동시에 10 급류를 다운로드합니다. 토런트 파일을 다운로드하는 것은 전 세계 인터넷 사용자의 가장 인기있는 활동 중 하나입니다. 급류의 인기가 상승으로, 그러나, 토런트 괴짜는 긴급 한 관심사의 숫자에 직면.

DMCA와 불법 복제 방지 옹호자들의 압력이 증가함에 따라 전 세계의 인터넷 서비스 제공업체(ISP)는 급류 다운로드를 권장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토런트 차단을 우회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무엇입니까? 마지막으로 프록시 서버를 다시 사용하면 원하는 사이트에 액세스 할 수 있지만 VPN이 제공하는 익명을 제공하지는 않습니다. 예를 들어 BitSnoop.com 액세스하려면 unblocksit.es 기본 페이지를 사용하고 차단된 사이트를 주소 표시줄에 입력하고 `Go`를 누르기만 하면 됩니다. 그러면 즉시 기본 BitSnoop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또한 정부 차단을 우회하는 다른 서비스는 Come.in 및 잠금 해제 토런트, 하지만 다시 이러한 서비스는 사이트에 액세스 할 수 있지만 여전히 다른 당사자가 당신이 검색 및 / 또는 다운로드 하는 것을 볼 수 있도록 하는 이유는 당신이 PIPA 또는 CactusVPN 같은 VPN을 사용 하 여 시작 하는 대신 프록시 것 이다 훨씬 더 나은 보안 및 익명을 제공. 사이트에서 완성 된 급류를 다운로드하는 것은 느리다. 이미지 호스팅 사이트로 널리 알려진, ImageShack 토런트 차단기를 우회하고 즉시 급류를 다운로드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로서 서. 여기에 도움이 필요합니다. 내 급류는 어떤 다운로드 태킹 장소없이 `동료에 연결`을 보여주는 계속,하지만 내 다른 곳에서 즉시 다운로드를 시작합니다. 나는 당신의 정보를 시도했지만 아무것도 작동하지 않는 것 같다.

기본적으로 해당 사이트가 차단되지 않는 다른 국가에서 인터넷에 액세스하는 것으로 표시됩니다. 그래서 당신은 그것을 볼 수 있습니다. 나는 거의 요즘 토런트 사이트에 이동합니다. ShowRSS 계정이 있고 Mac에 Catch를 설치했습니다. 내가 원하는 TV 쇼에 가입하고 자동으로 다운로드합니다. 다른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이름을 바꿉니다. 다행히도, 토런트 팬 P2P 차단 번거로움을 극복 하기 위해 TOR 네트워크 전술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